광고

'책먹는 도서바자회'로 꿈을 키워요

편집부 | 기사입력 2010/06/10 [17:21]

'책먹는 도서바자회'로 꿈을 키워요

편집부 | 입력 : 2010/06/10 [17:21]
천안오성초등학교(교장 이선영)에서는 6월 9일부터 6월 11일까지(3일간) 오성늘푸르미회(회장 김복남) 주최로 [책먹는 도서바자회]를 개최하였다.
 오성초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좋은 책을 소개하여 지식과 교양을 쌓고 아름다운 정서를 함양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계획한 이번 도서바자회에서는 저ㆍ중ㆍ고학년으로 분류한 신간도서와 학년별 독서골든벨 도서, 예술/문화/과학/환경/인물/학부모 등 분야별 도서 155종의 도서를 구비하고 시중보다 20%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를 시작하였다.  도서바자회는 오전 8시부터 오후4시까지 진행되었으며 아침활동 전 시간, 쉬는 시간 및  방과 후 시간 등을 이용해 도서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하였다. 그리고 여기서 나오는 수익금 전액을 학교도서실에 필요한 도서로 기증하기로 하여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는 장으로서의 역할도 기대하고 있다.
  오성늘푸르미회장은 “우리가 준비하느라 좀 힘들었어도 학생들이 너무나 즐거워하며 책을 구경하고 또 사가는 모습을 보면 정말 뿌듯하다.”며 소회를 밝히기도 했다.
  도서바자회는 많은 학생들을 비롯하여 학부모와 학교관계자들이 가까운 곳에서 좋은 책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돕고, 학교 발전에도 기여하는 뜻 깊은 행사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