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신창면 삼육희망나눔봉사회, 이․미용 서비스 실시

안주형 기자 | 기사입력 2018/01/30 [13:47]

신창면 삼육희망나눔봉사회, 이․미용 서비스 실시

안주형 기자 | 입력 : 2018/01/30 [13:47]

▲     © 편집부
아산시 신창면 소재 삼육희망나눔봉사회(센터장 변경보, 회장 전명규)가 27일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오세흥)과 연계해 거동불편대상자를 대상으로 맞춤형 이․미용서비스를 실시했다.

삼육희망나눔봉사회는 2018년 새해를 맞으면서 이․미용서비스 봉사단 조직을 정비한 뒤 행복키움추진단의 추천을 받아 신창면 거동불편 독거노인과 장애인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서비스를 지원했다.
 
변경보 삼육희망나눔봉사회 센터장은 “지난 해에 이어 우선 삼육희망나눔봉사회원들이 새로운 마음으로 찾아가는 이․미용봉사를 추진하게 되어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거동이 불편한 대상자들이나 우리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취약계층을 위해 늘 낮은 자세로 섬기고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오세흥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장은 “거동이 불편해서 미용실을 방문하기 힘들어 하는 독거노인과 장애인을 위해 주말 시간을 내서 봉사해주신 삼육희망나눔봉사회 센터장 및 봉사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우리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맞춤형서비스 지원을 위해 민․관이 협력해서 열심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육희망나눔봉사회는 2016년 9월 행복키움추진단과 협약을 맺고 매월 독거노인 생신잔치, 가사서비스, 집수리봉사, 환경정화 등을 추진하고 있어 주변에 귀감이 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