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더 행복, 더 큰 천안’ 위해 한 번 더 기회 달라!

구본영 더불어민주당 천안시장 후보 개소식 성료!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5/14 [10:42]

'더 행복, 더 큰 천안’ 위해 한 번 더 기회 달라!

구본영 더불어민주당 천안시장 후보 개소식 성료!

정덕진 기자 | 입력 : 2018/05/14 [10:42]

 문재인 정부 성공과 평화번영의 한반도 위해 앞장서겠다

 

▲     © 편집부

 

구본영 천안시장 후보는 13일 오후 불당동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들어갔다.

 

이날 개소식은 박완주 충남도당위원장 겸 최고위원, 양승조 더불어민주당 충남도지사 후보, 이규희 천안갑 후보와 시도 의원 후보와 지지자 등 1,000여명이 함께했다.특히 이날 행사에는 정세균 국회의장과 추미애 당대표가 축하영상으로 구본영 후보의 압승을 응원했다.

 

▲     © 편집부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우리 구본영 천안시장 후보는 지난 4년 임기동안 천안시의 지방채무 1695억 원 전액을 상환해 천안시의 미래 경쟁력 향상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고, LG생활건강 퓨처 일반산업단지, SB 플라자, 혁신산업단지 선정 등 기업 유치에도 힘을 쏟아 천안시민을 위한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해냈다그동안 훌륭한 정책을 다양하게 펼쳤지만 미처 실행하지 못한 일들이 아직도 많은 것으로 전해 들었는데, 민선 6기의 경험을 바탕으로 민선 7기에서 더욱 훌륭하게 해 낼 것으로 믿는다고 천안시민의 적극적인 지지를 당부했다.

 

▲     © 편집부

 

구본영 후보는촛불의 힘으로 문재인 정부를 탄생과 함께 특권과 불공정으로 점철된 적폐들이 하나하나 무너지고 있으며, 9년간 완전히 꽁꽁 얼어버린 남북관계도 풀리고 있다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평화와 번영의 한반도를 위해 구본영이 앞장 서겠다고 강조했다.

 

“‘민선 7기 핵심가치를 사람이 중심인 천안, 아이와 여성이 행복한 천안으로 정해 시민의 참여와 소통, 사람 우선의 정책, 사회적 약자가 안심하고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는 더 큰 행복, 더 큰 천안을 반드시 만들겠다며 당원과 시민께서 힘을 모아달라고 호소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