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보령머드축제에 당진 우수 농‧특산물 떴다

당진시, 대천해수욕장 일원서 6차산업 농‧특산물 홍보

최종길 기자 | 기사입력 2018/07/20 [11:46]

보령머드축제에 당진 우수 농‧특산물 떴다

당진시, 대천해수욕장 일원서 6차산업 농‧특산물 홍보

최종길 기자 | 입력 : 2018/07/20 [11:46]

▲     © 편집부

 

당진시는 지난 19일과 20일 이틀에 걸쳐 제21회 보령머드축제 관광박람회가 열리고 있는 대천해수욕장 일원에서 당진을 대표하는 6차산업 우수 농특산물과 지역 관광지에 대한 대대적인 홍보활동을 펼쳤다.

 

▲     © 편집부


대천해수욕장 머드테마거리에 홍보부스를 설치한 시는 구워먹는치즈와 해나루사과주스, 단호박식혜, 고추부각, 매실한과, 백련막걸리 등 지역 농업경영체에서 생산 중인 6차산업 농특산물의 시식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6차산업 농특산물 홍보부스 관련사진을 해시태그해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룰렛 돌리기 이벤트 참여기회를 제공해 결과에 따라 해나루사과주스 등 6차산업 가공 농특산물을 증정하는 올리Go’, ‘돌리Go’, ‘마시Go’라는‘3Go’ SNS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또한 잠재적 소비자인 이벤트 참여자들이 당진의 우수 농특산물을 접해볼 수 있도록 시가 운영 중인 온라인 쇼핑몰인 당진팜에 대한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해 현장에서 회원 등록한 참여자에게 해나루쌀을 증정했다.

 

시 관계자는 세계적인 축제로 자리매김한 보령머드축제를 통해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우리지역의 우수 제품을 소개할 수 있었다앞으로도 다양한 판촉활동을 통해 당진의 우수 6차산업 제품들이 알려질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홍보판촉전에서 선보인 6차산업 제품들은 지난 5월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로부터 우수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