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추석 연휴, 포동포동 살 오른 조개구이 어때요?

이달 22일 제14회 삽교호 조개구이축제 열려

최종길 기자 | 기사입력 2018/09/19 [17:25]

추석 연휴, 포동포동 살 오른 조개구이 어때요?

이달 22일 제14회 삽교호 조개구이축제 열려

최종길 기자 | 입력 : 2018/09/19 [17:25]

▲     © 편집부

 

바다와 호수, 황금빛 들판을 한곳에서 볼 수 있어 가을 나들이 명소로 인기가높은당진 삽교호 관광지에서 추석연휴 첫 날인 22일 포동포동 살 오른 다양한조개를 맛 볼 수 있는 조개구이 축제가 열린다.

 

▲     © 편집부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하는 조개구이 축제가 열리는 삽교호 관광지는 지난1979년 삽교천 방조제가 준공되면서 조성된 곳으로, 현재 수산물시장과 바다공원, 함상공원, 호수공원, 캠핑장, 자전거길, 놀이동산, 서커스장 등의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이곳은 인근 연안과 갯벌에서 사시사철 잡히는 각종 해산물과 먹거리가풍부한데, 특히 가을에는 매년 조개구이축제가 열리며 가을철 별미를 맛보려는관광객들로 북적인다.

 

올해 조개구이 축제에서는 삽교호관광지 내 야외 특설무대에서 당진월드아트서커스 공연을 시작으로 국악한마당, 개막축하공연 등 각종 공연행사가 이어진다.

 

또한수산물 깜짝경매와 바지락 빨리 까기 대회, 맨손 물고기잡기 체험, 망둥어 잡기 체험, 수산물 시식행사, 당진시민 노래열전, 불꽃쇼 등 시민과 관광객을 위한 체험행사도다채롭게 펼쳐진다.

 

시 관계자는 삽교호는 서해안고속도로, 34호선 국도와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매우 뛰어나다시원한 가을바람과 낭만이 있는 삽교호관광지로 이번 주말 가족여행을 계획에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