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천안오성고,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4YOU 캠페인

천안교육지원청 Wee 센터, 학생회 임원, 솔리언 또래상담자들과 함께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18/09/21 [11:31]

천안오성고,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4YOU 캠페인

천안교육지원청 Wee 센터, 학생회 임원, 솔리언 또래상담자들과 함께

황은주 기자 | 입력 : 2018/09/21 [11:31]

 


천안오성고등학교(교장 조영종)는 21일 아침 등굣길에서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4YOU 캠페인을 펼쳤다.

 

천안교육지원청 Wee센터의 지원을 받아 학생회 임원들과 솔리언 또래상담자들이 함께 펼친 이날 등굣길 캠페인에서는 ‘생명존중 사랑해 YOU’ 라고 쓰인 볼펜을 나누어 주며 학생들에게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낼 것을 주문했다.

 

캠페인에 참가한 학생들은 ‘꿈이 있는 학교 함께 해YOU’, ‘소중한 나, 너, 우리 사랑해YOU’, ‘폭력없는 학교 행복해YOU’, ‘선플하는 당신 좋아해YOU’ 등이 적힌 어깨띠와 피켓을 들고 등굣길 학생들에게 구호를 외치기도 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천안교육지원청에서 박종덕 체육인성건강과장과 정대희 인성교육팀장 그리고 Wee센터 상담사들이 함께 참여했다.

 


캠페인을 마친 뒤 박종덕 과장은 “빗길인데도 등교하는 학생들의 표정이 밝고 활기차보여 참 좋다”며, “학생들이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는 학교 분위기를 만들어 주신 교직원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캠페인에 참가한 이지수 학생회장은 “우리 학교는 학생들의 작은 의견도 존중되는 분위기여서 좋다”고 말하고, “학생들이 서로 존중하고 사이좋게 지내는 분위기를 더욱 발전시켜 나가도록 학생회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천안오성고는 학생들의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돕기 위하여 매월 한 차례씩 등굣길에서 학교폭력 예방, 생명존중 캠페인 등을 실시해 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