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충남학생교육문화원, 방방곡곡 문화공감 명품 공연

환상드로잉 가족극 [BRUSH], 초등학생 2,700여명 관람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18/10/23 [11:35]

충남학생교육문화원, 방방곡곡 문화공감 명품 공연

환상드로잉 가족극 [BRUSH], 초등학생 2,700여명 관람

정경숙 기자 | 입력 : 2018/10/23 [11:35]

 

   충남학생교육문화원, 환상드로잉 가족극 [BRUSH], 초등학생 2,700여명 관람


충남학생교육문화원(원장 최종국)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4회에 걸쳐 도내 초등학생 2,700여명을 대상으로 2018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민간우수작품 선정작인 환상드로잉 가족극 BRUSH”를 공연한다.

 

이번에 공연되는 환상드로잉 가족극 BRUSH”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으로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충남학생교육문화원과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해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 받아 진행되는 공연으로 맑은 실로폰과 따스한 아코디언의 멜로디가 하모니를 이루는 라이브 음악과 대형 도화지에 대형 붓으로 그림을 그려 입체감 있는 무대로 변화시키는 마법 같은 시간을 통해 창의력과 상상력을 동시에 키울 수 있는 어린이 드로잉 음악극이다.

 

▲     © 편집부

 

▲     © 편집부

 

기상천외한 효과음과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함께 가족 간의 소통과 관심, 사랑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

 

충남학생교육문화원은 학생들의 문화격차 해소와 지역 문화예술의 성장을 위해 '2018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 공감'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유치사업 공모에 신청해 이번 공연을 기획했다.

 

최종국 원장은 "보고, 듣고, 만지면서 보는 이의 감성을 자극하는 감각적 무대를 통해 창의력과 상상력을 학생들에게 심어주어 학생들의 정서발달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