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당진지역 영양‧위생관리 우수 어린이집은?

당진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우수 어린이 급식소 선정

최종길 기자 | 기사입력 2018/12/05 [19:17]

당진지역 영양‧위생관리 우수 어린이집은?

당진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우수 어린이 급식소 선정

최종길 기자 | 입력 : 2018/12/05 [19:17]

▲     © 편집부

당진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김용문)는 지난 4일 오후 1시 당진시청 중회의실에서 2019년 사업계획 안내 및 2018년 우수 어린이 급식소 시상식을 진행했다.

 

▲     © 편집부

이날 행사에는 당진시학교급식지원센터 이윤호 단장, 혜전대학교 산학협력단김지권 단장을 비롯해 당진지역 어린이집과 유치원, 지역아동센터 등 센터에 등록된 기관과 미등록 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2018년 우수 어린이 급식소 시상식에서는 센터 사업 참여도와 영양위생관리 수준을 모두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우수상 4개 기관과 우수기관 9곳을 선정했다.

 

심사결과 최우수상은 금천어린이집 대림어린이집 예인어린이집 해나루어린이집이 차지했다.

 

또한 우수상은 기지시어린이집 도담어린이집 들꽃어린이집 롯데어린이집 성모유치원 예수촌공동체지역아동센터 지예슬어린이집 토마토어린이집 포근한어린이집이 수상했다.

 

전체 수상기관 중 종합점수 1위를 차지한 금천어린이집에는 당진시장 표창이전달됐으며, 우수사례 발표를 통해 기관의 성과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내년도 센터 사업 내용과 운영 방침을 유하고 한 해 동안 어린이 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해 준 기관의 노고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내년에는 보다 안전한 급식으로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