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천안쌍용중, 초록우산주최 감사편지쓰기 공모전 단체상 수상

합창부 축하공연 초청으로 걸그룹 구구단과 함께 무대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18/12/14 [11:38]

천안쌍용중, 초록우산주최 감사편지쓰기 공모전 단체상 수상

합창부 축하공연 초청으로 걸그룹 구구단과 함께 무대

황은주 기자 | 입력 : 2018/12/14 [11:38]

 


천안쌍용중학교
(교장 이경범)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주최하는 제3고맙습니다, 선생님감사편지 쓰기 공모전에서 전국 중학교 부문 단체상을 수상했다.

 

전교생 1100여명 전원이 고맙습니다, 선생님편지쓰기에 응모하여 초록우산 재단에서 수여하는 학교 단체상을 수상하게 된 천안쌍용중학교는 교육부, 보건복지부, 여성가족부, MBC, 문화일보 등 유관기관 관계자 300여명이 모인 서울시청 다목적홀 중앙 무대에 서게 된다.

 

특히 수상자를 위한 오프닝 무대에서 충남학생음악경연대회에서 합창부 은상을 수상한 천안쌍용중학교 학생들이 초청을 받아 ‘Laus Deo, 노엘, Season of love’ 등 세 곡을 연주하고, 걸그룹 구구단과 함께 특별축하공연을 펼쳐 꿈과 끼를 펼쳐내는 예술문화교육 선도학교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게 되었다.

 


시상식에 참가한 박성진
(15, )학생은 이런 대규모 시상식에 우리학교가 단체상을 수상하여 참석하게 된 것이 너무 자랑스럽고, 이 시상식을 기회로 모든 학교의 학생들은 선생님을 존경하고 선생님은 제자를 사랑하는 아름다운 학교가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천안쌍용중학교는 그동안 학생자치문화 활성화와 언어문화개선 선도학교, 인문독서교육선도학교 등에 선도적 역할을 함으로써 스승을 존중하고 학생을 배려하며 서로 아끼고 사랑하는 학교풍토 만들기에 전력을 기울여 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