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오세현 아산시장 신년사

편집부 | 기사입력 2019/01/02 [10:09]

오세현 아산시장 신년사

편집부 | 입력 : 2019/01/02 [10:09]

 

     오세현 아산시장

존경하는 33만 아산시민 여러분!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 해가 밝았습니다.

 

저는 사랑하는 우리 아산시민 여러분께 빛나는 첫 일출의 밝고 힘찬 기운을 전하며, 시민 모두가 행복하고 즐거운 삶을 누리게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올해는 ‘더 큰 아산, 행복한 시민’을 만들어가기 위한 민선 7기 아산시정의 실질적인 원년입니다. 저와 아산시 공직자들부터 새로운 각오로 행복한 변화의 맨 앞에 서겠습니다.

 

아산시청 조직을 개편하고 시민과 소통하는 ‘더 큰 시정위원회’와 함께 현장 중심의 생활행정으로 시민의 뜻을 받들겠습니다.

 

국비 확보를 통한 충무교 확장 등 교통망 확충, 명품 주거단지 조성과 도시재생 사업으로 50만 시대 자족도시를 위한 도시 인프라를 확충하겠습니다.

 

여의도 면적 3배가 넘는 규모의 산업단지 10곳을 조성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생활의 활력을 키우겠습니다.

 

인근 도시와 연대를 통해 미세먼지에 공동 대응하고 시청 내에 기후변화대책과와 미세먼지대책팀을 신설해 숨쉬기 편하고 뛰어놀기 좋은 아산시를 만들겠습니다.

 

아산문예회관 건립 구체화, 1인 1악기 갖기 운동 등 문화와 여가가 일상이 되는 즐거운 아산을 만들겠습니다.

 

중고등학교 신설 추진과 충청남도 3대 무상교육 정책 등 교육 인프라 확충으로 도시 경쟁력을 강화하겠습니다.

 

보육 지원 확대와 사회적 약자를 위한 복지 확대로 여성이 행복하고 약자가 배려받는 안전한 아산시를 만들겠습니다.

 

우리에겐 나아지고자 하는 희망이 있고, 33만의 응집된 힘과 열정이 있습니다.

 

이제 새롭게 도전합시다. 다시 처음이듯 힘찬 발걸음을 떼어놓읍시다.

 

항상 그 대열의 맨 앞줄에는 저와 아산시 공직자들이 서겠습니다.

 

지난 한 해 아낌없는 성원과 따뜻한 응원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새해에도 소망하시는 모든 일 순탄하게 이루어져 시민 여러분의 가정과 일터에 항상 즐거움과 행복이 넘쳐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