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트로트 아들돌 희.로.애.락 무슨일→ 삼총사 팀명 변경

팀명 변경 무리수? 제2의 도약??

편집부 | 기사입력 2019/02/08 [18:03]

트로트 아들돌 희.로.애.락 무슨일→ 삼총사 팀명 변경

팀명 변경 무리수? 제2의 도약??

편집부 | 입력 : 2019/02/08 [18:03]

  

  트로트 아들돌 희.로.애.락   삼총사로 팀명 변경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는 수많은 트로트가수들의 경연이 끊이지 않았다.

 

아이돌 및 K-POP 가수들이 경연에 참가하는 프로그램은 많이 있었지만 트로트 가수를 위한 경연 프로그램은 도전 꿈의 무대가 유일하다.

 

많은 참가자 중에서도 단연 희.로.애.락은 뜨거운감자 였다.

 

탄탄한 노래실력에 화려한 댄스를 바탕으로 훈훈한 비쥬얼 거기에 유쾌한 입담까지 차세대 트로트 스타를 꿈꾸며 방송,행사,라디오를 종횡무진 활약하며 얼굴을 알리던 희로애락은 새롭게 팀명을 ‘삼총사’ 로 변경하고 제2의 도약을 준비 중이다.

 

세 사람은 수년간 활동했던 희.로.애.락 이라는 팀명 대신 부르기 쉽고 친근한 느낌이 더해지는 ‘삼총사’(구 희로애락) 라는 위트 있는 이름으로 변경후 2019년을 뜨겁게 달구기 위해 유명작곡가 및 작사가 최고의 음반 프로듀싱 팀을 꾸려 화려한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트로트 아들돌 희.로.애.락   삼총사로 팀명 변경

 

삼총사는 앨범 발매와 동시에 젊은 트로트 그룹 답게 유튜브 & SNS 라이브 등 팬들과 접근하기 쉽고 편하게 접할수 있는 쇼케이스 방식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하며  그룹명 변경과 신곡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그동안 희.로.애.락으로 활동하면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지만 조금 기운이 빠지는 부분이 있었다.

 

그런 부분을 다잡고 더욱 부르기 편한고 활동적인 이름 찾던 중 삼총사 라는 한번보고 들으면 기억될수 있는 이름으로 바꾸게 되었다.

 

희.로.애.락이라는 이름을 버리긴 아쉽지만 그것보다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이름으로 대중에게 더 빨리 각인되는게 우리들의 생존 전략이다 라고 말하며 2019년 새롭게 선보일 삼총사의 새 앨범에 많을 기대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