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주대, 희망찬 미래를 함께하는 제13회 사진공모전 진행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19/03/12 [16:20]

공주대, 희망찬 미래를 함께하는 제13회 사진공모전 진행

황은주 기자 | 입력 : 2019/03/12 [16:20]

 


공주대학교
(총장직무대행 박달원)는 캠퍼스의 숨은 매력과 지역사회와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희망찬 미래를 함께하는 제13회 공주대학교 사진공모전' 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공모전 주제는 공주대학교(공주, 예산, 천안) 캠퍼스를 대상으로 희망찬 미래를 함께 여는 캠퍼스의 모습이나 독특한 이미지, 교육 및 연구 등 생생한 활동과 동아리 및 교내행사 장면 등 캠퍼스의 낭만과 문화를 엿볼 수 있는 작품이면 된다.

 

응모자격은 공주대 구성원, 동문, 지역민으로 공주, 예산, 천안 지역에 거주하면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별도의 출품료 없이 12점까지 출품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오는 826일부터 99일까지 공주대 홈페이지에서 공모전 참가신청서와 응모사진 원본파일을 대외협력과 이메일 (prknu@kongju.ac.kr)이나 방문하여 제출하면 된다.

 

출품된 사진은 오는 9월에 1차 적격여부와 2차 공개심사, 3차 전문가 심사를 거쳐 금상 1점에 70만원, 은상 2점에 각 30만원, 동상 3점에 각 10만원, 장려상 4점에 각 5만원 등 모두 10점의 작품을 선정하여 시상과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희망찬 미래를 함께하는 제13회 공주대학교 사진공모전 내용은 대학 홈페이지(www.kongju.ac.kr) 학생소식란을 참고하면 되며 접수 관련 및 자세한 문의는 공주대 홍보담당자에게 연락하면 된다.

 

한편, 공주대학교 대외협력본부는 매년 사진공모전을 개최하여 공주, 예산, 천안 지역민들과 함께 공유하며 소통하는 매개체 역할 수행 뿐 만 아니라 다양한 홍보용 콘텐츠 활용으로 큰 호응을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