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소망초 국제화특구 영어체험센터, 주중 영어캠프 운영 시작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19/04/15 [16:59]

소망초 국제화특구 영어체험센터, 주중 영어캠프 운영 시작

황은주 기자 | 입력 : 2019/04/15 [16:59]

 


소망초등학교(교장 조경미) 영어체험센터는  지난  2일부터 천안시내 관내 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매주 3일(화,수,목) 학기 중 영어캠프를 운영하고 있다.

 

학기 중 영어캠프는 천안 교육청에서 3월 중 관내 초등학교의 신청을 받아 오전 9부터 오후 2시 40분까지 진행되며 매년 캠프 스케줄이 모두 채워질 만큼 높은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다.


4월 주중 캠프는 성남초, 신부초, 오성초가 1일 활동에  참여하였다. 1일 활동의 경우 Orientation을 통해 규칙과 활동 내용을 안내받고, Pharmacy(약국),  In-flight(기내), Restaurant(식당), Bookstore(서점), Theater(영화관)을 배경으로 원어민과 함께하는 실전 체험형 영어캠프를 실시하고, 2일 활동에 참여한 삼거리초는 이에 더해 Review quiz & Memory game(퀴즈와 게임), Chocolate(초콜릿 만들기), Box office(매표소)등 좀 더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쉽게 영어에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실시하였다.

 


4월 중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캠프 참여 후 52%의 학생이 말하기 부분에서 실력향상이 있었다고 느꼈고 듣기33%, 읽기12%, 쓰기3%의 순으로 자신감과 실력이 향상되었다고 응답하여 소망초 영어체험센터가 학생들에게 원어민을 대상으로 직접 말하고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영어회화 능력을 향상하려는 본래의 취지에 충분히 부합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