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천안백석초, 꿈·끼·사랑을 모아 Dream Festival

학부모 초청 학습발표 공개수업 실시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19/11/29 [11:42]

천안백석초, 꿈·끼·사랑을 모아 Dream Festival

학부모 초청 학습발표 공개수업 실시

황은주 기자 | 입력 : 2019/11/29 [11:42]

 


천안백석초등학교
(교장 김봉곤)는 29 2019학년도 꿈사랑을 모아 Dream Festival 학부모 초청 학습발표 공개수업을 각반 교실에서 실시했다.
 

 

이번 공개수업은 교내에서 이루어진 교육활동으로 전교생이 11종목 이상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각자가 지닌 소질을 계발하고 표현하는 장을 마련하였다. 학생들은 그동안 익힌 악기 연주, 영어 노래, 합창, 역할극, 연극, 시 낭송, 수화, 음악 줄넘기, 무용, 댄스, 컵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꿈
··사랑을 모아 Dream Festival은 작년과 다르게 학급 교육과정의 내실화를 통한 교육의 성과를 학부모와 함께 공유하는 장을 마련하기 위하여 학부모 초청 공개수업으로 실시했다. 이를 통하여 학생과 학부모, 선생님이 함께 기뻐하고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한 종목 공연이 끝날 때마다 친구들과 선생님, 학부모들은 열렬한 박수와 환호를 보내 주어서 그 동안 노고에 보답을 해주었다. 학생들은 틈틈이 자신의 재주와 솜씨를 갈고 닦으면서 꿈과 끼를 키웠으며 친구들과 함께 연습하면서 사랑과 우정을 쌓아갔다. 

 

이번 꿈··사랑을 모아 Dream Festival을 통해 학생들이 꿈과 끼를 발산하고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여 학생 생활의 만족도가 더욱 더 증대되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