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나눔은 행복의 시작입니다!

천안시복지재단, 성금모금 공개방송 개최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19/12/13 [09:18]

나눔은 행복의 시작입니다!

천안시복지재단, 성금모금 공개방송 개최

정덕진 기자 | 입력 : 2019/12/13 [09:18]

목표 후원금 12억 무난히 달성, 2명 아너소사이어티 새롭게 가입

 

  © 편집부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문은수)이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두 팔을 걷었다.

 

  © 편집부



복지재단은 지난 12일 오후 천안시청 로비에서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역 방송사와 ‘2019 나눔은 행복의 시작입니다모금 공개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구만섭 천안시장 권한대행, 인치견 천안시의회 의장 및 시도의원, 유홍준 천안시노인회장, 이원식 천안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를 비롯해 시민, 기업, 기관단체 등 약 500여 명이 사랑 나눔에 참여했다.

 

  © 편집부



김상한 에이젯산업개발 대표와 박충현 미르지엔아이 주식회사 대표는 1억 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에 새롭게 가입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으며, 주식회사 구공은 연간 500만 원 이상 후원 약정을 통한 나눔리더에 동참했다.

 

  © 편집부



복지재단은 지난 11월부터 시작된 연말집중모금기간에만 4억 원의 기부금을 모아 올해 목표 후원금 12억 원을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3306명의 후원자가 정기후원에 함께하고 있다고 밝혔다.

 

  © 편집부



문은수 이사장은 매년 10억 원을 취약계층 복지 지원사업에 투입하며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어려운 이웃이 온전한 사회구성원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는 든든한 후원자분들이 있기에 가능한 일로, 앞으로도 시민 스스로 복지 제공자와 수혜자가 되는 지속 가능한 지역복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편집부



이어 천안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전 직원이 정기후원에 동참하는 천안시시설관리공단과 국민건강보험공단 천안지사, 해마다 후원에 뜻을 함께하는 활림건설, KT&G천안공장, 대전충남양돈농협, 천안청과주식회사, 이엘테크, 백석동생활폐기물소각시설주민지원협의체, 천안장로교회, 천안시기업인협의회, 티브로드중부방송, 홈플러스 천안신방점 옥돌돼지갈비, 퍼센토 이탈리안 레스토랑 등에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천안시복지재단의 연말집중모금행사와 순회모금은 오는 12월 말까지 계속될 계획으로, 겨울 한파 주의보에도 사랑 나눔에 동참하기 위한 시민들의 후원의 손길이 계속될 전망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