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4.15총선 13일 열전…충남 금배지의 주인공은?

천안시장 및 충남도의원(천안5선거구) 보궐선거 동시실시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20/04/02 [17:54]

4.15총선 13일 열전…충남 금배지의 주인공은?

천안시장 및 충남도의원(천안5선거구) 보궐선거 동시실시

정덕진 기자 | 입력 : 2020/04/02 [17:54]

국회의원 11개 선거구 총44명 출마

천안시장 3, 도의원 2명 아산시의원 2명 출마

 

21대 국회의원을 뽑는 4.15총선이 10여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열전 13일 동안의 공식선거운동이 막을 올렸다.

 

특히 이번선거에는 천안시장 보궐선거와 충남도의원(천안 제5선거구)보궐선거가 동시에 실시됨에 따라 각 정당에서는 공식선거운동 첫날인 42일 출정식을 갖고 유세차량과 선거운동원을 앞세우고 필승의 결의를 다지고 나섰다.

 

4,15총선에 출마하는 후보를 보면, 먼저 천안시장 보궐선거에는 한태선(민주), 박상돈(통합), 전옥균(무소)3명이 출마했다.

 

충남지역 국회의원 출마현황은 천안()에는 문진석(민주), 신범철(통합), 정조희(공화), 조세빈(친박), 김재원(혁명)5명이 출마했다.

천안()에는 박완주(민주), 이정만(통합), 박성필(정의), 이영남(민중), 김성용(혁명)5명이 결전을 펼친다.

천안()에는 이정문(민주), 이창수(통합), 황환철(정의), 김종문(무소)4명이 나섰다.

아산()에는 복기왕(민주), 이명수(통합), 박현숙(혁명)3명이 출마했다.

아산()에는 강훈식(민주), 박경귀(통합)2명이 각축전을 펼친다.

당진은 어기구(민주), 김동완(통합), 전병창(공화), 김진숙(민중), 박경재(혁명), 정용선(무소)6명이 출마했다.

공주부여청양에는 박수현(민주), 정진석(통합), 전홍기(민생), 이홍식(혁명), 김근태(무소), 정 연상(무소)6명이 출마했다.

보령서천에는 나소열(민주), 김태흠(통합)2명이 각축전을 펼친다.

서산태안에는 조한기(민주), 성일종(통합), 신현웅(정의), 김미숙(혁명)4명이 나섰다.

논산계룡금산에는 김종민(민주), 박우석(통합), 한민희(민생), 명소윤(혁명)4명이 출마했다.

홍성예산에는 김학민(민주), 홍문표(통합), 윤상노(혁명)3명이 출마하여 충남 전체 국회의 원 출마자는 11개선거구에 총 44명이 출마했다.

 

이외에도 충남도의회의원 보궐선거(천안 제5선거구)에는 윤철상(민주), 윤종일(통합)2명의 후보가 출마했으며 아산시의원 보궐선거(아산가선거구)에는 명노봉(민주). 윤원준(통합)2명이 출마했다.(국회의원 출마 후보자 현황 12면 계속)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