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새로운 천안! 행복한 시민!

박상돈 천안시장, 천안시노인회 방문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20/04/20 [13:59]

새로운 천안! 행복한 시민!

박상돈 천안시장, 천안시노인회 방문

정경숙 기자 | 입력 : 2020/04/20 [13:59]

 

 박상돈 천안시장, 천안시노인회 방문

 

지난 415일 실시한 천안시장 보궐선거에서 당선된 박상돈 천안시장이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하면서 417일 오후 220분 사)대한노인회 천안시지회를 방문했다.

 

이날 박상돈 천안시장, 유홍준 천안시지회장, 노인회 부회장 및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노인회관 5층 강당에서 인사의 시간을 가졌다.

 

 

 

  유홍준 천안지회장 환영인사

 

유홍준 천안지회장은 환영인사에서 민선 7기 제8대 천안시장에 취임하신 박상돈 시장님께 뜨거운 마음으로 축하의 인사를 드린다.

또 취임식후 가장먼저 우리노인회를 찾아주어 감사하다. 완전히 새로운 천안의 새 시대를 열고자 닻을 올린 시장님의 공약사업에 응원과 박수를 보낸다.

우리노인회에서도 미력하지만 완전 새로운 천안건설에 무슨 일이든 협조하도록 약속하겠다. 아울러 노인회를 더 아껴주시고 지원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인사말

 

박상돈 천안시장은 인사말에서 정말 어둡고 어려운 시기에 천안시장으로 선택해주신 천안시민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천안시 젊은 세대들에게는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갖도록 하고 내 집 마련, 아이를 낳고 기르는데 좋은 도시를 만들고 직업도 훌륭하게 추진해서 사회에 정착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싶다. 이와 함께 어르신들에게는 일도 하시고 건강도 관리하면서 동시에 편안한 노후 생활을 즐기시기에 좋은 천안을 만드는 게 이 시대에 시장으로서 역할이라 생각한다. 그 일에 대해 매진 할 수 있도록 하겠다.

천안시노인회는 유홍준 회장님과 임원 분들이 지금까지 그 어떤 단체보다 시민들 속에서 역할을 수행해오셨다.

앞으로도 그 역할들이 꽃을 피 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돕겠다.

이제 새로운 천안 행복한 시민이 시정구호가 될 것이다.

시민생활을 즐길 수 있는 새로움과 변화를 주어 만족감을 회복하고 찾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여기 계신 모든 선배님들 열심히 모시겠고, 지금 짓고 있는 노인회관도 잘 진행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