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영상]천안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리본한방병원과 업무협약식

윤윤기 기자 | 기사입력 2020/09/23 [14:27]

[영상]천안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리본한방병원과 업무협약식

윤윤기 기자 | 입력 : 2020/09/23 [14:27]

 

천안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회장 이재범)와 천안 리본한방병원(원장 송창호)922일 오전 1130, 리본한방병원 원장실에서 상호 교류하고 협력하는 것을 목적으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천안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이재범 회장과 한봉균 수석부회장, 오승준 사무국장, 김향숙 재무국장 그리고 리본한방병원 송창호 병원장, 김윤경 행정원장, 김남근 홍보팀장 등이 참석했다.

  

이재범 협의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리본한방병원의 송창호 원장님을 뵙게 되어 영광이고, 오늘 이렇게 뜻깊은 협약을 할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린다. 협약을 통해 천안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가족들이 리본한방병원의 좋은 진료를 받게 되어 기쁘고 고맙다. 앞으로 리본 한방병원이 천안을 넘어서 충청남도 전 지역에서 최고 가는 한방병원이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송창호 리본한방병원장은 인사말에서 코로나 사태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어려운 자리에 참석해주신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이재범 회장님과 임원분들께 감사드린다. 리본한방병원은 거듭 태어남이라고 하는 의미를 가진 병원이다. 병원과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가 거듭날 수 있도록 보다 뜻깊은 프로모션을 만들어 갈 생각이다. 앞으로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와 상의하면서 좋은 관계, 그리고 상생하는 관계가 되도록 항상 노력하는 리본한방병원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