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안전한 교육현장 지원을 위한 교육장 학교방문 실시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0/09/29 [14:07]

안전한 교육현장 지원을 위한 교육장 학교방문 실시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0/09/29 [14:07]

 

당진교육지원청(교육장 박혜숙)은 28일 코로나19에 대응하여 안전하고 즐거운 학교 만들기를 위해 애쓴 교직원들을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해 학교방문을 실시하였다.

  

학교방역을 철저하게 실천하고 있는 송산초등학교를 방문하여 교실내 방역상황, 긴급돌봄 현황, 원격수업 지원 등을 살펴보고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학생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교직원들을 격려했다.

 

또한 원격수업과 등교수업 병행에 따른 기초학력부진학생에 대한 세부적인 지원 방안과 학습격차 해소를 위한 실천 방안을 논의하였고, 앞으로 학생과 학부모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쌍방향 실시간 원격수업의 필요성에 대해서도 공감대를 형성했다.

 

오늘 학교 방문은 김홍장 당진 시장과 문현춘 송산면장이 함께하여 지자체와 교육지원청, 학교가 하나 되어 코로나19 위기 상황을 극복하고, 적극적인 교육현장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한 데 큰 의미가 있다. 김홍장 당진 시장은 학교 방역을 위해 일선에서 애쓰시는 선생님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당진교육지원청 박혜숙 교육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자신의 자리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하시는 교육공동체 모두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 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학교방역, 학력격차 해소, 원격수업 지원 등 다각적인 노력을 통해 교육현장에 도움이 되는 교육행정을 펼치겠다고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