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지피에프파트너스 ‘코코스퀘어’ 반려동물산업의 질 높인다!

연암대학교와 LINC+기반 반려동물산업 활성화를 위한 MOU체결

윤광희 기자 | 기사입력 2020/11/03 [17:45]

㈜지피에프파트너스 ‘코코스퀘어’ 반려동물산업의 질 높인다!

연암대학교와 LINC+기반 반려동물산업 활성화를 위한 MOU체결

윤광희 기자 | 입력 : 2020/11/03 [17:45]

  

 

 

프리미엄 반려견 산업업체인 ㈜지피에프파트너스(대표 하성동) ‘코코스퀘어’와 LG연암학원 연암대학교(총장 육근열)는 11월 2일(월) 천안 연암대학교 본관 회의실에서 반려동물산업 활성화를 위한 LINC+ 사회맞춤형 학과 운영 협약을 체결했다. 

 

2021학년도 연암대학교 LINC+ 사회맞춤형 신규 협약업체로 체결한 ㈜지피에프파트너스는 현대백화점 그룹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남양주 다산)에 프리미엄 반려견 전문 토탈 케어 샵(220평)을 직영운영하며, SK D&D 반려견동반 주거전용 공간컨설팅을 진행했다. 

 

㈜지피에프파트너스 ‘코코스퀘어’는 향후 반려견동반 전용 국내/외 리조트 사업, 반려동물관련 전문가 양성 해외(미국)학과 개설/ 공인 인증 사업도 계획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지피에프파트너스 하성동 대표, 장동열 상무 등 임직원과 연암대학교 육근열 총장, 한동운 동물보호계열 학과장, 하윤철 교수가 참석하였으며, ㈜지피에프파트너스와 연암대학교간 인적 및 물적 자원의 교류와 산업체 수요를 반영한 맟춤형 전문 인력 양성 등 실무교육과 산학협력의 중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 하였다.

 

㈜지피에프파트너스 하성동 대표는 “반려산업 현장에서 양질의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의 수요가 커지고 있는 데 반해, 전문인력을 수급하는데 어려움이 많다’며 향후 적극적인 투자를 기반으로 반려문화사업의 인프라를 구축하는데 앞장서고, 연암대학교의 우수인재를 적극 채용함으로써 반려산업의 질을 한 단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연암대학교 육근열 총장은 “급성장하는 반려동물 산업수요에 선도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연암대학교와 ㈜지피에프파트너스가 공동으로 전문 인재 양성을 통해 대학과 산업체가 서로 상생하여 지속적인 성과를 창출해 나가자”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