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 2021 나눔 캠페인 동참 및 코로나19 위기극복 등 간절히 소망

장석범 천안시 서북구청장…명사초청 161탄!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20/12/10 [15:07]

희망 2021 나눔 캠페인 동참 및 코로나19 위기극복 등 간절히 소망

장석범 천안시 서북구청장…명사초청 161탄!

정덕진 기자 | 입력 : 2020/12/10 [15:07]

 

 


장석범 천안시 서북구청장은 2020124일 충남신문 본사를 방문해 명사초청릴레이 캠페인’ 161번째 명사로 참여했다.

 

명사초청릴레이 캠페인은 지역사회에서 인품과 덕망이 높고 인지도가 있는 명사가 지명을 받으면 경로당 무료신문보내기 봉사활동을 한 후 다음 명사를 지명하는 지역공헌활동으로 충남신문은 천안아산지역 등 경로당에 올해로 11년째 무료신문 보내기를 이어오고 있다.

 

 


장석범 서북구청장은지역의 대표 언론사인 충남신문의 명사추천에 대해 무한한 영광으로생각하고,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서충남신문은 코로나19로 전 국민이 어려운 상황에서 코로나 확산방지 및 조기종식을기원하는 캠페인과 홍보 등 그동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오고 있다추켜세웠다.

 

 


그러면서 올해로 창간 12주년을 맞이한 지역의 대표언론인 충남신문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승승장구하여 지역발전의 기수가 되어 달라고 주문했다.

 

장석범 구청장은 198012월 첫 공직에 입문하여 시 발전을 위해 다방면에서 뛰어난업무능력을 발휘하여 원성2동장, 목천읍장, 복지정책과장, 허가과장 등을 거쳐 올해71일자서북구청장으로 부임했다.

 

 



부임 후 바로 서북구 소재 2개 재래시장을 찾아 지역상가에 대한 현장상황을 몸소 체험하고,주민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한 시간을 가졌으며, 얼마 지나지 않아 발생한 태풍에 의해 피해를 입은 농가를 일일이 방문하여 농민들에게따뜻한 위로와 피해복구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는 자원봉사자에게도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특히 집중호우가 남기고 간 대규모 폐기물의 신속한 처리를 통해 수해에 의한 피해복구가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현장지휘 등 일선에서 발로 뛰며 노력했다.

 

또한 수해 잔여물 신속 수거 및 거리 노면 청소 침수주택 살수를 통한 토사물 제거수해로 발생한 토사 운반 가축농가 폐 사축 처리 및 피해 복구 등 신속한 수해복구가이뤄질 수 있도록 적극 몸소 실천에 옮겼다.

 

 

 

장석범 구청장은 앞으로코로나19가 더 이상 확산되지 않도록 고위험시설(유흥주점,방문판매업, 노래연습장 등) 및 다중이용시설(일반음식점, 목욕장, 장례식장, 예식장 등)에 대한 방역수칙 이행여부를 지속적 지도점검하고 시민들에게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동참 할 것을 당부했다.

 

또한,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범국민 연말연시희망 2021 나눔 캠페인, 62일간의 대장정에 시민 모두의 적극적인 동참으로, 코로나19인한위기와 단절을 극복할 수 있도록 희망을 이어주길 간절히 소망한다고 전했다.

 

 

 

끝으로, 코로나19로 인한 어렵고 힘든 상황이지만우리 천안시는 시민의 건강과 안전을최우선으로 끝까지 함께하여, 이 어려운 난국을 슬기롭게 극복 할 수 있도록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장석범 구청장은 다음명사로 신재명 ()남천안노인요양원 원장을 추천했으며 신재명 원장은 이를 흔쾌히 수락하고 다음명사 로 참여할 뜻을 전해 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