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주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꼭꼭대장 뽐내기 UCC 공모전 개최

공주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UCC 공모전 ‘7개소’ 시상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21/02/03 [16:11]

공주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꼭꼭대장 뽐내기 UCC 공모전 개최

공주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UCC 공모전 ‘7개소’ 시상

황은주 기자 | 입력 : 2021/02/03 [16:11]

 

▲  꼭꼭대장 뽐내기 UCC 공모전’ 대상 수상한 테멘어린이집


공주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센터장 윤혜려 ,공주대교수)꼭꼭대장 뽐내기 UCC 공모전을 개최하여 7개소, 13작품에 대해 시상했다.

 

꼭꼭대장 뽐내기 UCC 공모전2020년 진행한 내 몸을 지키는 꼭꼭대장어린이방문교육과 연계하여꼭꼭씹기식생활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UCC공모전의 심사기준은 주제적합성, 완성도, 영상미, 전달력을 기준으로 심사하여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으로 총 4개 부문 7개 시설이다.

 

4개부분의 수상은 대상 테멘어린이집, 최우수상 새싹어린이집(구름반), 신풍어린이집, 우수상 곰두리어린이집, 새싹어린이집(향기반), 쑥쑥어린이집, 장려상 성복어린이집, 새싹어린이집(까꿍반, 꽃잎반, 맑음반, 하늘반, 햇살반), 우남어린이집이 수상했다.

 

시상은 코로나19 발생으로 수상자의 안전을 위해 수상시설에 상패와 어린이건강간식을 상품으로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UCC 공모전은 센터 등록시설을 대상으로 꼭꼭 씹어요노래에 맞춰 영상을 구성하도록 하며, 어린이들이 음식을 천천히 씹도록 하여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을 배움으로써 건강한 식생활의 습관에 대한 중요성을 깨닫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상을 수상한 테멘어린이집의 이은주 원장은 공모전을 통해 아이들과 함께 즐겁게 참여하였는데, 좋은 결과를 얻었다고 소감을 전했으며, 공주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윤혜려 교수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어린이들의 건강한 식생활에 긍정적인 효과가 나타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