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 투자기업과 지역업체 상생 통한 지역경제활성화‘총력’

유치기업 대상 기업지원시책 설명회, 기업맞춤형 지역업체 정보 제공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1/02/05 [16:00]

당진시, 투자기업과 지역업체 상생 통한 지역경제활성화‘총력’

유치기업 대상 기업지원시책 설명회, 기업맞춤형 지역업체 정보 제공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1/02/05 [16:00]

당진시는 지난 5일 당진시청 아미홀에서 ‘2021년 당진시 기업지원시책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이강학 경제환경국장 주재로 최근 당진시와 투자협약을 맺은 기업을 대상으로 기업지원시책 설명,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지역업체 이용 안내, 기업 애로사항 논의를 위해 마련되었다.

 

시는 기업지원시책과 지역업체 현황 정보를 담은 기업지원시책 안내 책자를 제작해 투자기업에게 제공하고 코로나19로 인해 심각한 타격을 입은 지역업체 제품 이용안내를 당부했다.

 

또한 투자기업의 원활한 지역투자를 촉진하기 위해 각종 인허가에 따른 토목·건축 설계, 공사자재, 로컬푸드 이용 등 투자단계별 맞춤형 관내업체 이용 정보를 제공해 지역 업체의 수주확대를 통한 침체된 지역경기 부양과 지역과 기업이 상생하는 동반자적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

 

기업지원시책 안내 책자는 관내 기업체에게도 이번 달 중으로 배포하고, 시 홈페이지 중소기업지원안내 게시판에도 게재될 예정이다.

 

당진시 경제과 이은정 기업지원팀장은 설명회를 통해 기업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실질적인 혜택으로 이어지길 바란다투자기업 또한 지역기업에 관심을 갖고 관내 기업제품을 애용해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폭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