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당진시 공익활동지원센터’ 이름 공모전 개최

더 나은 지역사회 만들어가는 시민들의 다양한 공익활동 지원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1/02/26 [18:34]

‘당진시 공익활동지원센터’ 이름 공모전 개최

더 나은 지역사회 만들어가는 시민들의 다양한 공익활동 지원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1/02/26 [18:34]

당진시는 시민의 공익활동과 민관협치 지원을 위해 설립된 당진시 공익활동지원센터의 이름을 찾기 위한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공익활동지원센터의 기능과 지향점을 잘 나타낼 수 있는 참신하고 쉬운 이름을 시민과 함께 찾고자 계획되었으며, 이번 달 24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당진시민은 물론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당진시 공익활동지원센터 홈페이지(www.djnpo.kr) 또는 당진시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dangjin2030)의 신청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djnpo@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공모작에 대해 1차 심사를 통해 상위 6개의 작품을 선정하고 2차 온라인 투표를 통해 시민 선호도에 따라 최종 당선작이 결정되며, 당선작 선정 및 발표는 4월 중순 예정으로 최우수상(1), 우수상(2), 장려상(3)에게는 각각 30만원, 20만원, 10만원 상당의 당진사랑상품권이 지급될 계획이다.

 

한편 공익활동이란 더 나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행하는 비영리적인 활동을 통칭하며, 당진시는 시민의 다양한 공익활동을 지원하고자 지난 1월 당진시 공익활동지원센터(당진시 대호만로 31, 서부새마을금고 2)를 설치한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