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주교육지원청 서해원 교육장 취임

‘꿈·열정·감동이 있는 행복한 공주교육 실천’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21/02/28 [16:08]

공주교육지원청 서해원 교육장 취임

‘꿈·열정·감동이 있는 행복한 공주교육 실천’

정경숙 기자 | 입력 : 2021/02/28 [16:08]

 

 서해원공주교육지원청교육장

공주교육지원청은 2021년 3월 2일(화) 3층 대회의실에서 제34대 교육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서해원 신임 교육장은 3월 1일자로 공주교육지원청 교육장으로 임명됐다. 

 

신임 서해원 교육장은 취임식에서“꿈·열정·감동의 행복한 공주교육 실천을 위해 학생중심 공주교육,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행복한 공주교육이 되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서해원 교육장은 취임사를 통해 첫째 학생 ‘스스로’ 할 수 있는 교육 풍토를 만들고, 둘째 사랑이 충만한 인간으로 성장하도록 도우며, 셋째 학생들의 생명존중과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으뜸 공주교육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서해원 교육장은 공주사범대학교와 교육대학원 국어교육과를 졸업하고, 호서대학교 상담교육학 석사, 인재개발학과 박사를 수료한 교육 분야의 전문가이고, 1981년 천남중학교에서 교사로 첫발을 내디딘 이후 충무교육원 교육연구사, 충남교육청 장학사, 충남교육연수원 연구사, 도고중학교 교감, 금마중학교, 천남중학교 교장, 충청남도교육청 장학관, 합덕여자고등학교 교장, 충무교육원 교육연구관, 월봉고등학교 교장 등 주요직을 두루 거친 교육전문가이다.

 

서해원 교육장은 교직원 사이에서 신망이 두텁고 원칙을 존중하며 온화한 리더십을 발휘해 그동안의 현장경험과 교육행정 경험을 바탕으로 공주교육 발전을 위한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