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당진시, 농촌체험휴양마을 사무장 모집

농촌체험 프로그램 개발・체험활동 지도, 홍보 마케팅 등 총괄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1/03/04 [17:08]

당진시, 농촌체험휴양마을 사무장 모집

농촌체험 프로그램 개발・체험활동 지도, 홍보 마케팅 등 총괄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1/03/04 [17:08]

 

당진시는 고대 당나루물꽃마을과 합덕 버그내성소마을 등 2개소에 대해 사무장 채용 신청서를 이달 19일까지 접수한다고 밝혔다.

 

시는 금년도 농촌체험 휴양마을 사무장 활동비 지원사업대상으로 충남도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 관내 5개 체험마을에 11200만 원(마을 자부담 포함)을 지원하기로 했으며, 이 중 3개 마을 사무장 채용을 완료했고 2개소에 대해 사무장을 채용한다.

 

체험마을 사무장은 체험마을의 프로그램을 개발 및 운영 체험마을 전산관리시스템 운영 체험활동 지도 체험마을 홍보 및 마케팅 체험마을 홈페이지 관리 및 운영 체험마을 회계 관리 등 운영 전반을 총괄하게 된다.

 

사무장 채용 자격 등은 당진시청 홈페이지 소식정보 공고알림 채용공고란을 확인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당진시농업기술센터 농촌진흥과(360-6237)에 문의하면 된다.

 

당진시 농촌진흥과 이재중 과장은 우리시에는 전국에서 최고로 활성화되어 있는 백석올미마을이 있으나 아직 부족한 마을이 더 많다이번 사무장 채용에 관심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당진시 관내 농촌체험 휴양마을은 순성 백석올미마을, 왕매실마을, 고대 당나루물꽃마을, 석문 푸레기마을, 합덕 버그내성소마을 등 모두 5개소로 작년도는 49935명이 체험마을을 방문해 농산물직거래, 농촌숙박, 농촌체험 등으로 84300만 원의 소득을 올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