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관내 공사, 지역업체 우선 수주율 향상 적극 앞장!

이현구 범옥건설(주)대표이사(전문건설인협회 차기 회장)…명사초청 176탄!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21/04/08 [14:37]

관내 공사, 지역업체 우선 수주율 향상 적극 앞장!

이현구 범옥건설(주)대표이사(전문건설인협회 차기 회장)…명사초청 176탄!

정덕진 기자 | 입력 : 2021/04/08 [14:37]

 

 

이현구 범옥건설()대표이사(전문건설인협회 차기 회장 이후 대표)는 지난 202142일 충남신문 본사를 방문하여 명사초청 릴레이 캠페인’ 176번째 명사로 참여했다.

 

명사초청 릴레이 캠페인은 지역사회에서 인품과 덕망이 높고 인지도가 있는 명사가 지명을 받으면 경로당 무료신문 보내기 봉사활동을 한 후 다음 명사를 지명하는 지역 공헌 활동으로 충남신문은 천안아산지역 등 경로당에 올해로 12년째 무료신문 보내기를 이어오고 있다.

 

 

이현구 대표는 올해로 창간 13주년을 맞이하는 충남신문을 축하드리며, 경로당신문보내기 명사로 초대해주어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서 충남신문은 우리 지역의 유일한 종이신문 발행 매체로써 지역의 새로운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보도하는 언론의 사명을 넘어, 지역발전을 위해 그동안 다양한 사업을 펼쳐왔다고 말했다.

 

 

 

특히 어르신을 위한 효경사상을 바탕으로 충남신문 기 그라운드 골프대회 주관, 경로당신문보내기 12년째 진행, 동서횡단철도건설 대선공약 채택 캠페인, 대한민국축구종합센터유치 캠페인, 코로나19 극복 캠페인(2차례), 아동폭력 및 학교폭력예방캠페인 등 수많은 사업을 펼쳐 오고 있어 경의를 표한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지역건설업체들의 어려운 사정을 잘 대변하여 건설발전에도 앞장서 왔다앞으로도 관내 업체의 수주율 향상에 적극 힘을 실어달라고 주문했다.

 

한편 이현구 대표는 슬하에 11여를 둔 평범한 가장으로 2002년 범옥건설()를 설립했으며, 지붕 판금 건축물 조립면허를 취득하여 건축물 마감에 필요한 조립식 판넬과 각종금속재를 이용하여 내.외장 및 지붕공사를 하는 전문건설 업체로써 천안에서 왕성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특히 대한전문건설협회 세종.충남 운영위원 및 전문건설 천안시 협의회 수석부회장으로 활동하면서 202110월부터 회장에 취임하기로 예정되어 있다.

 

 

이 대표는 회장에 취임하면 천안에 있는 460여 개사 회원사들의 화합을 최우선으로 하여 재미있는 협회, 꼭 함께하고 싶은 협회, 회원사 간 상생할 수 있는 협회로서 관내 공사 지역업체 우선 수주율 향상에 적극 앞장 서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이현구 대표는 신안동 주민자위원장남천안 로타리 클럽 회장 등을 역임했으며 대전지방검찰청 천안지청 천안아산 범죄피해자지원센터 운영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지역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요양원 어르신 목욕봉사 김장봉사 연탄봉사 도솔공원 및 풍세 천과 광풍중학교 등 무궁화심기를 진행한 바 있다.

 

이현구 대표는 다음 명사로 이정만 국민의 힘 천안시을 당협위원장을 추천했으며, 이정만 위원장은 이를 흔쾌히 승낙하고 다음 명사로 참가할 뜻을 전해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