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당진교육지원청당진도서관, 즐거움이 가득한 도서관주간

최종길 기자 | 기사입력 2021/04/09 [16:19]

당진교육지원청당진도서관, 즐거움이 가득한 도서관주간

최종길 기자 | 입력 : 2021/04/09 [16:19]

충남 당진교육지원청당진도서관(관장 공진숙)은 오는 12()부터 17()까지 도서관주간을 맞아 <책빙고>, <책인지 나인지 챌린지> 등 지역주민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독서 이벤트를 마련했다.

 

도전! 당진도서관 책빙고! - 출석체크, 주제도서대출, 전자도서관 이용 등의 빙고 미션을 완성하면 추첨을 통해 과자집만들기 키트를 증정한다. 빙고 칸을 채우는 재미에 과자집을 만들며 헨젤과 그레텔이 되어보는 경험도 더할 수 있다.

 

책인지 나인지 챌린지 도서관에서 맘에 드는 책표지를 골라 대출해 책표지와 내가 하나가 되는 포즈를 하고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게시해 참여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도서관가방을, 우수자 5명에게는 문화상품권도 준다. 참여자들의 기발한 사진이 기대되는 이벤트이다.

 

이밖에도, 5권 이상 대출자 선착순 100명에게 독서다짐인형만들기 키트를 제공하고, 이용자 누구나 자유롭게 뽑아갈 수 있는 시 한 편으로 봄날의 감성도 전한다. 17()에는 집 주제의 책 3권과 미니어처집만들기 세트를 담은 책보따리를 선착순 30명에게 대출해 주고, 오후 1시에는 온라인 가족 인형극 <토끼의 재판>을 유튜브 생중계해 집에서도 편하게 공연을 볼 수 있다.

또한, 기간 내 새로 가입하는 도서관회원에게 도서관가방을 증정하고, 반납 연체된 도서를 가져오면 대출 중지도 면제해 준다.

 

도서관주간 행사의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누리집(djlib.cne.go.kr)이나 전화(041-352-5918)로 확인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