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국립 공주대학교 공과대학과 평택기계공업고등학교 MOU 체결

일학습병행제 사업 확산을 위한, 협동체제 확립, 고졸 취업 조기정착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21/04/16 [10:07]

국립 공주대학교 공과대학과 평택기계공업고등학교 MOU 체결

일학습병행제 사업 확산을 위한, 협동체제 확립, 고졸 취업 조기정착

황은주 기자 | 입력 : 2021/04/16 [10:07]

 


국립
공주대학교(총장 원성수) 공과대학(학장 김재웅)15일 평택 기계공업고등학교와 일학습병행제 사업의 확산을 위한 MOU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 행사는 공과대학의 김재웅 학장을 비롯하여 양금철 부학장, 김치수 총괄교수, 윤광진 행정실장 등 공주대 관계자와 김광회 평택기계공업고등학교 교장과 이상만 산합협력부장 및 이영철 교사 등 각 교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협약은 양 교는 신뢰를 바탕으로 일학습병행제 사업의 확산을 위한, 협동체제 확립, 고졸 취업 조기정착을 위한 상호 협력, 취업 및 학위과정을 연계한 우수기업 공동 발굴 등에 대하여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김재웅 공과대학장은 더 많은 학생들이 우리 대학의 안정된 일학습병행제 사업의 혜택을 받고 우리나라의 기술을 주도하는 핵심인재로 키워지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며, 금번 협약을 통해 양교가 상생하고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향후 비전에 대한 의견을 밝혔다 

 

평택기계공업고등학교의 김광회 교장은 학업에 열정을 가진 우리 학생들에게 학습의욕 고취 및 평생교육의 기회를 마련해준 공주대학교에 감사하고, 오늘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서로에게 도움이 되도록 적극 협조하고 노력하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공주대 공과대학은 금번 MOU체결을 포함하여 총 12개의 마이스터·특성화고등학교와 일학습병행제 사업을 위한 MOU 협약을 맺고 있으며, 우수한 인재가 일학습병행제 사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일학습병행제 뿐 아니라 나아가 선취업 후진학을 통한 평생교육사업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할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