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칭찬합시다!…제26탄, 권임숙 코오롱 세이브 천안점 점장

천안시 백석동 행복키움지원단 단원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21/07/28 [15:44]

[특집] 칭찬합시다!…제26탄, 권임숙 코오롱 세이브 천안점 점장

천안시 백석동 행복키움지원단 단원

정덕진 기자 | 입력 : 2021/07/28 [15:44]

2018년 백석동 정착 동시 행키 입단지역발전을 위한 봉사 자처

의류매장 개업 시 받은 백미백석동 기부, 행복키움지원단과 인연

3년의 활동홀몸노인, 결손가정 아동, 한부모가정, 다양한 복지사업발굴

몸을 아끼지 않는 봉사, 희생정신도움손길 필요한 곳, 항상 나타나

천안 자원봉사 단체 따뜻한 손길이사 역임

소외계층 도시락 및 저장강박가구 청소, 환경정비사업 등 월 1회 이상 정기 봉사

 

 

천안시 백석동 행복키움지원단(단장 유경환)권임숙 단원을 칭찬합니다!

 

권임숙 단원은 2018년부터 현재까지 백석동 행복키움지원단원으로 활동하면서 백석동 지역의 소외된 이웃과 복지 사각지대 대상자를 위한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권임숙 단원은 천안이 제2의 고향으로, 2018년 백석동에 정착할 당시 지역에 봉사할 일이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던 차에, 자신이 운영하는 의류 사업(코오롱 세이브 천안점 대표) 점을 개업하면서 모아둔 백미를 백석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하면서 행복키움지원단과 인연을 맺게 되었다.

 

권 대표는 행복키움지원단원으로 활동한 지난 3년 동안 백석동의 홀몸노인, 결손가정 아동, 한부모가정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 발굴은 물론 몸을 아끼지 않는 봉사와 희생정신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언제든 나타나 자신의 시간과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천안 지역 자원봉사 단체인 따뜻한 손길의 이사도 역임하면서, 천안 지역의 홀몸노인을 위한 도시락 봉사, 저장강박가구 집 청소 사업, 지역 환경정비 사업 등 월 1회 이상 정기적인 봉사활동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백석동의 수호천사로 정평이 나 있다.

 

권임숙 단원은 어떠한 봉사도 시간이 많은 사람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자신이 처음 천안에 살면서 지역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가를 찾고 고민하는 마음에서 봉사는 시작 되었다고 백석동 행키와 인연을 소개했다.

 

이처럼 봉사란 시간이 많은 사람, 재정적 여유가 있는 사람들의 전유물이 아니라, 나보다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하고 베품의 미덕이 곧 나의 행복이라는 실천 의지 속에 오늘도 백석동 행키 단원으로, 지역 자원봉사단체 따듯한 손길의 이사로서 땀 흘리는 권임숙 코오롱 세이브 천안점 점장 !

 

그녀처럼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며 작은 정성을 보태는 아름다운 사람들이 있어, 어렵고 힘든 세상에도 희망의 불꽃은 꺼지지 않는 것이 아닐까?

 

코로나19로 지역경제는 물론 모두가 힘든 생활 속에서 자신도 늘 생업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나보다 더 어려운 이웃을 사랑하는 권임숙 씨를 칭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