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세계청소년영재인성기자단연맹, 충청창의인성교육원에 100만 원 후원

충남신문 특집보도…청소년 나라 사랑 및 인성 함양 등 감사 담아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21/08/05 [16:51]

세계청소년영재인성기자단연맹, 충청창의인성교육원에 100만 원 후원

충남신문 특집보도…청소년 나라 사랑 및 인성 함양 등 감사 담아

정덕진 기자 | 입력 : 2021/08/05 [16:51]

충청 애국선열, 역사적 조명 앞장충청인 애국심 고양 및 자존심 앙양 등 당부

 좌로부터, 성 향 대표, 최기복 원장, 차종목 연구소장

세계청소년영재인성기자단연맹(대표이사 성 향/효코칭학 박사 이후 WY-TPPF)는 지난 731일 최기복 ()충청창의인성교육원장에게 감사장 및 발전후원금 백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감사장은 국가균형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2021년 충청인의 애국선열에 대한 역사적인 조명을 지역 대표언론인 충남 신문(대표 윤광희)에 특집 보도와 함께 재조명하였으며, 충청인의 정신문화인 선비정신을 현대 인성으로 조명하여 청소년들에게 나라 사랑과 인성 함양에 모범적으로 선양하여 감사장을 수여했다.

 

 

특히 차종목 한국멘탈테라피 연구소장(효 심리학 박사)과 성 향 WY-TPPF 대표는 충청창의인성교육원에 감사의 뜻으로 발전후원금 일백만 원을 전달한다역사적 인물에 대한 성찰을 통해 충청인에게 나라 사랑에 대한 애국심 고양 및 충청인의 자존심 앙양과 존귀함을 형성하는데 더욱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최기복 원장은 먼저 발전기금 후원에 감사의 뜻을 밝힌다충청인의 호국 충절은 조상 대대로 뼛속 깊이 새겨진 자존심이다고 말했다.

 

이어서 아직도 알려지지 않은 충청지역의 호국영령들이 많다뜻있는 분들과 함께 충청인의 애국심 고취와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나라 사랑과 인성 함양에 더욱 매진 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