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충남도, 대·중소기업 동반 성장의 장 마련

동반성장위원회와 ‘대·중소기업 혁신기술 구매상담회’ 개최

윤광희 기자 | 기사입력 2021/10/14 [20:58]

충남도, 대·중소기업 동반 성장의 장 마련

동반성장위원회와 ‘대·중소기업 혁신기술 구매상담회’ 개최

윤광희 기자 | 입력 : 2021/10/14 [20:58]

 

 



충남도는
14일 덕산 스플라스 리솜에서 양승조 지사와 권기홍 동반성장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대·중소기업 혁신기술 구매상담회(9회 혁신성장투어)’를 개최했다.

 

도와 동반성장위원회가 공동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와 충남경제진흥원이 공동 주관한 이번 행사는 대·중소기업 간 동반 성장 문화를 조성하고 사업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마련했다.

 

80개 대기업·공공기관, 188개 중소기업이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는 대·중소기업 구매 상담회, 중소기업 우수제품 전시회, 동반 성장 실무자 교육 등을 진행했다.

 

혁신적인 노력을 기울여 신기술을 개발한 중소기업이 대기업에 납품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마련한 구매 상담회에선 사전 매칭한 기업 간 일대일 우선 상담과 현장 매칭 상담을 병행했다.

 

또 행사에 참여한 중소기업의 우수제품을 대기업 구매 담당자가 직접 살펴볼 수 있도록 전시하고, 현장에서 구매까지 할 수 있도록 연계했다.

 

아울러 동반 성장 실무자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동반 성장에 대한 이해를 돕고 최근 대두되는 지속가능경영(ESG)에 대한 기업의 대응 전략 등을 소개했다.

 

한편 도는 지난 2013년 동반성장위원회와 업무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이후 2019년부터 총 2차례 혁신성장투어를 공동 개최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기업 간 동반 성장을 위한 협력을 이어갈 방침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