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백석문화대, 태광고등학교와 연계교육 협약 체결

윤광희 기자 | 기사입력 2021/11/30 [17:40]

백석문화대, 태광고등학교와 연계교육 협약 체결

윤광희 기자 | 입력 : 2021/11/30 [17:40]

 

 

 

백석문화대학교(총장 송기신)1130() 오전 1130분에, 교내 자유관 2층 회의실에서 태광고등학교(최종기 교장)와 연계교육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태광고 최종기 교장, 이정희 3학년부장,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 이광원 학사부총장 등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각 기관에 필요한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 교육연구봉사활동 수행 시 인적자원 상호 교류 양 교육기관에 보유한 자료 및 기자재의 공동 활용 및 각종 편의 제공 등에서 협력하고 맞춤형 교육과정 개설 및 운영 진학을 위한 학생 및 학부모 설명회 개최 장학금 지원 재학생들의 동아리 활동 지원 등에서 함께하기로 했다.

 

 


태광고등학교 교장은 양교의 교육 이념이 유사한 만큼 서로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교류가 활발히 이루어질 것으로 생각되며, 이를 통한 양교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있을 거라 생각된다.”고 말했다.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은 믿음, 소망, 사랑 있는 태광고등학교와 연계 교육 협약을 통해 맞춤형 교육과정과 직업교육 협력이 활발하게 이루어 질 것이다.”고 말했다.

 

 

1962년 설립된 평택 태광고등학교는 지성과 인성을 겸비한 국제적 역량을 지닌 태광인 육성을 목표로 하고 자유수강제와 주문형 강좌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학생들의 과목 선택권이 다양화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