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충남신문, 제10회 희망 나눔 열린 음악회 성료!

경로당 무료신문 보내기 사업 일환…후원 및 애독자, 보은 정성 담아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21/12/23 [11:48]

충남신문, 제10회 희망 나눔 열린 음악회 성료!

경로당 무료신문 보내기 사업 일환…후원 및 애독자, 보은 정성 담아

정덕진 기자 | 입력 : 2021/12/23 [11:48]

철저한 방역 준수 속 진행문화 갈증 해소, 힐링의 시간

 

 

충남신문(대표 윤광희)은 지난 21일 천안시 동남구 구성동 웨딩베리컨벤션 신관(피에스타)에서 제10회 희망 나눔 열린 음악회를 개최했다.

 개회선언(조순종/자문위원장)

이날 음악회는 충남신문이 주최하고 희망나눔열린음악회 추진위원회(상임대회장 이병학)’가 주관하여, 더함산업개발, 웨딩베리컨벤션, 동아측량토목설계공사, 하나환경(), 남포동국수 등이 후원했으며, 법무법인 청암, ()충청창의인성교육원, 영디자인, 원랜드 원마트가 협찬했다.

 대회사(이병학/상임대회장)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희망 나눔 열린 음악회는 충남 천안아산지역 경로당 약 1,300여 곳에 올해로 12년째 이어 오고 있는 무료신문 보내기 일환으로 개최되었으며, 유홍준 대한노인회 천안시지회장을 비롯하여 황천순 천안시의장, 김행금 천안시의원 및 기관단체장, 애독자, 시민 등 200여 명이 함께 했다.

 사회(정덕진/편집국장)

특히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충남신문 시민기자단원들은 입구에서 발열 및 백신패스, 음성 PCR 확인 등 입장객에 대한 점검을 철저히 진행했다.

 

 안내(시민기자단) 및 방역 체크

이날 행사는 식전공연(시민기자단 최임순 단장의 장구난타와 독창/조이댄스 팀 공연)에 이어 의전행사 및 본 공연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식전공연과 본 공연은 정혜림 ()한국대중문화예술인협회 당진지회장이 진행을 맡아 주었다.

 

 식전공연(최임순과 온궁예술단)

 식전공연(조이댄스 팀)

의전행사는 정덕진 편집국장의 사회로 개회선언(조순종/충남신문 자문위원장), 국민의례. 내빈소개, 대회사(이병학 상임대회장/더함산업개발 회장), 축하 덕담(내빈), 감사패 전달. 위촉패 전달, 공로패 전달, 경로당신문보내기 기금전달 순으로 진행되었다.

 

 공로패(조순종 자문위원장)

 감사패(이병학)

 감사패(설미옥)

감사패는 천안시노인회에서 경로당 신문보내기에 지대한 공헌을 한 이병학 상임대회장과 설미옥 시민기자단 재무국장에게 그동안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달했으며, 이병학 대회장은 이번 음악회를 성공적인 행사가 되도록 물심양면으로 후원을 했으며, 설미옥 국장은 매주 금요일 신문발행일에는 한 번도 빠짐없이, 신문보내기 작업 봉사활동에 참여해 오고 있다.

 

 위촉패(최임순/시민기자단장(여성))

 위촉패(이병학/신임자문위원장)

 위촉패(송옥금/시민문화기자단 회장)

 위촉패(조상진/칼럼니스트)

이어서 충남신문 윤광희 대표가 이병학 자문위원장, 최임순 시민기자단장(여성), 송옥금 시민문화기자단 회장 그리고 조상진, 고기택 칼럼니스트에게 위촉패를 전달했다.

 

특히 공로패는 조순종 자문위원장이 수령했으며, 윤광희 대표는 4년여 동안 자문위원회를 훌륭하게 이끌어 충남신문 발전에 지대한 공로를 높이 평가하여 감사의 마음을 담아 패를 드린다고 밝혔다.

 

 덕담(유홍준 천안시노인회장)

 덕담(황천순 천안시의장)

 덕담(김행금 천안시의원)

덕담(서문 동/남서울대 사무처장)

이병학 상임대회장은 대회사에서 “2년여 동안 이어온 코로나19라는 바이러스가 전 국민을 힘들게 하고 있는 가운데 특히 각종 문화 행사 및 축제는 사라진 지 오래고 소상공인을 비롯한 자영업자 등 서민들의 생활을 더욱 어렵게 만들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황상미(소프라노)

 색소포니스트(이미숙)

이어서 그럼에도 천안시와 시민들의 적극적인 노력과 선제적 방역 대응으로 코로나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하고 있어, 방역 최 일선에서 수고하시는 관계자분들을 비롯하여 심심한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제임스 킹(인기가수)

 조은새(인기가수)

 신기루밴드(대표 공영덕)

이어서 충남신문은 올해로 12년째 천안 아산지역 약 1,300개소의 경로당에 무료로 신문을 보내오고 있다그동안 후원을 보내주신 분들에게 보은의 정성과 내년에도 계속 이어질 사업이 성공적으로 지속되기를 바라며, 오늘 개최하는 음악회를 만끽하시고 코로나19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힐링의 시간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마지막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본공연은 황상미(소프라노)가 테이프를 끊었으며,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는 이미숙 색소폰니스트의 감미로운 연주에 이어 제임스 킹의 화려한 무대는 관객들의 사랑을 독차지했으며, 귀엽고 깜직한 트롯트 요정 조은새는 관객들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기금전달(도병수 고문변호사, 이영학, 안주형 이사, 이병학 대회장, 자문위원원회, 운영위원회, 후원위원회, 시민기자단, 봉사단, 칼럼니스트 클럽, 시민문화기자단 등)

본 공연의 마지막 무대를 장식한 팀은 공영덕 단장이 이끄는 신기루 밴드로 준비된 곡의 공연이 끝나도 계속되는 앵콜 요청에 리더 보컬 혼자 트로트 메들리 연주로 화답했다.

 

비록 코로나19 속에서 대폭 축소된 음악회이지만, 이날 행사의 목적과 취지를 잘 알기에 대전광역시을 비롯하여 서산, 부여, 당진, 공주, 세종, 홍성 등에서 많은 애독자들과 관계자들이 찾아주어 그 어느 때보다 의미가 깊은 행사로 기록되었다.

 

 

윤광희 충남신문 대표는 어르신을 위한 정보제공과 알권리 충족을 위해 경로당 무료 신문보내기를 올해로 12년째를 진행하고 있지만 코로나19로 어르신들의 활동공간이 더욱 좁아져 안타깝다고 말했다.

 

또한 정말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모두가 고통을 감내하며, 코로나19 확산방지에 정성을 쏟아 내년에는 마스크를 벗어도 되는 날들이 되기를 기대한다오늘 많은 분들의 격려와 성원 속에서 성공적인 행사가 되어 깊은 감사를 드리며, 내년에도 경로당 무료신문보내기는 계속 진행함은 물론, 어르신을 위한 사업을 더욱 확장해 나가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시민문화기자(최명자, 이경자, 송옥금)

한편 이번 행사는 도병수 고문변호사(법무법인 청암대표), 이영학 이사(영디자인 대표), 안주형 이사(원랜드 원마트 지배인)를 비롯하여 이병학 상임대회장(()더함 산업개발회장), 조순종(자문위원장/동아측량토목설계공사 대표), 윤용원(운영위원장/웨딩베리 컨벤션, 진명가, 카페 핀스 회장), 유경환(후원위원장/하나환경 대표), 김영한(시민기자단장/신방동 주민자치위원장), 최임순(시민기자단장(여성)/어린이집 원장), 최명자(봉사단 회장/남포동 국수 대표), 송옥금(시민문화기자단 회장), 최기복(칼럼니스트 클럽 회장/충청창의인성교육원 원장) 등이 경로당 신문보내기 기금을 마련하여 충남신문 윤광희 대표와 천안시노인회 유홍준 회장에게 전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