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2021년 새마을의 날 기념식·당진시새마을지도자 대회 개최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1/12/30 [17:15]

2021년 새마을의 날 기념식·당진시새마을지도자 대회 개최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1/12/30 [17:15]

당진시와 새마을운동당진시지회(회장 한민섭)는 올 한해 새마을운동의 성과를 돌아보고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한 새마을 가족들을 격려하고자 지난 29일 당진시새마을회관에서 제11회 새마을의 날 기념식과 당진시새마을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당진새마을운동의 성과보고와 우수지도자(48) 및 단체 평가 시상(16개 단체)과 우리마을사랑운동 시상(55개 마을), 결의문 낭독 순으로 이어졌다.

 

▲    (좌) 면천면 죽동2리가 최우수상을 차지 조성자 부녀회장이  시상 후  사진촬영 하고 있다

 

올 한해를 결산하는 읍··동 공동체평가에서는 새마을지도자 당진2동협의회·부녀회(회장 장담순·김기택), 독서동아리 단체평가는 우강독서동아리(회장 이유회), 마을평가는 최우수상에 면천면 죽동2(이장 한시현, 지도자 한달현, 부녀회장 조성자),우수상 신평매산1리, 대호지면 사성리, 자조상, 우강면 송산1리, 대호지면 적서리, 순성면 아찬리가 각 부문별 에 선정됐다.

 

한민섭 새마을운동당진지회장은 어려웠던 시절, 이웃과 함께 마을을 가꾸며 잘 살 수 있다는 꿈을 키웠고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마을공동체에 활력을 불러일으켜 어떠한 역경도 함께 이겨낼 수 있었다내년에는 시민이 행복한 당진 만들기를 위해 탄소중립 실천운동에 적극 앞장서 추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