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새로운 출발! 졸업을 축하합니다.”

당진꿈나래학교, 제1회 졸업식 및 수료식 개최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2/01/10 [17:36]

“새로운 출발! 졸업을 축하합니다.”

당진꿈나래학교, 제1회 졸업식 및 수료식 개최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2/01/10 [17:36]

  

당진꿈나래학교(교장 문영옥)17() 나래관(2)에서 제1회 졸업식 및 수료식을 개최하였다. 2021학년도 3월에 개교하여 처음으로 갖게 된 이번 졸업식 및 수료식에서는 초등학교 6, 중학교 3, 고등학교 2명의 졸업과 전공과 5명 수료를 축하하는 자리였다.

 

이날 행사에는 이용호 학교운영위원장님과 이혜영 학부모 회장님, 졸업생 학부모님들이 참석하여 졸업을 축하해 주었으며, 1년간 학생들의 교육활동으로 꾸민 영상을 보며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졸업생과 수료생들은 또 다른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졸업생들은 당진꿈나래학교 재학생들이 졸업생과 수료생을 축하해 주기 위해 직접 그려 만든 코사지를 가슴에 착용하였다. 특히 초등학교 1학년부터 전공과 1학년 재학생들의 축하 메시지를 담은 축하 영상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흐뭇하게 하였다. 또한 졸업생과 수료생의 추억 동영상을 보며 졸업식 노래 제창을 할 때는 함께 한 모든 이들의 눈시울을 적셨다.

 

초등학교 졸업생 이태겸 학생은 선생님 감사하고 부모님 감사하고 후배들 사랑합니다. 친구들과의 추억을 잊지 않고 간직하며 용기 있는 삶을 살아내기 위해 힘차게 도전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문영옥 교장은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졸업생들은 본교의 상급학교로 입학하여 더욱 다양한 교육활동으로 만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전공과 졸업생들은 당진꿈나래학교에서의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며 더 넓은 세상 속으로 힘차게 나아가서 당차게 꿈을 펼치기를 응원하고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해 나아가길 기원하며, 당진꿈나래학교의 제1회 졸업생과 수료생들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축복이 함께 하길 소망한다.” 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