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백석문화대학교, 8개 전문대학과 공유·협업을 위한 업무협약

대전·충청·강원·세종 권역 전문대학과 LINC+사업 성과 공유회 개최

윤광희 기자 | 기사입력 2022/01/11 [17:16]

백석문화대학교, 8개 전문대학과 공유·협업을 위한 업무협약

대전·충청·강원·세종 권역 전문대학과 LINC+사업 성과 공유회 개최

윤광희 기자 | 입력 : 2022/01/11 [17:16]

 

백석문화대학교(총장 송기신) LINC+사업단은 대전·충청·강원·세종 권역 8개 전문대학이 백석문화대학교 자유관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식 및 5개년 LINC+사업 성과 공유회를 11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행사에 참여한 8개 대학은 강동대학교, 대전과학기술대학교, 백석문화대학교, 신성대학교, 연암대학교, 우송정보대학, 충북보건과학대학교, 한림성심대학교로 각 대학 LINC+사업단장이 참석하였다.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전문대학 육성사업(LINC 3.0)을 계획함에 있어 공유, 협업, 확산을 위해 상호협력 교류(MOU)를 체결했으며, 주요내용은 사회맞춤형 교육과정 공동 개발 및 교류 특화분야의 공유 및 협업 활성화 대학 인프라를 활용한 공동 산학협력 연계망 구축 지역문제 해결을 위한 산학협력프로젝트 공동 추진 등이다. 또한 2017~20215년간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전문대학(LINC+)육성사업을 대표성과를 취합한 성과자료집 배포 및 5개년 대표성과를 사례중심으로 발표하였다. 이 자리에서 사업단장들은 동일 권역대학들 간의 경쟁관계에서 탈피하여 동반성장하는 소통의 모임을 지속적으로 하기로 하였다.

 

송기신 총장은 “8개 대학의 업무협약 및 성과 공유를 통해 미래산업에 대비하는 인재양성 체계화, 고부가 가치를 창출하는 산학 일체형, 산학협력 지속성제고를 위한 기반 강화 등을 위한 전문대학 간 발전을 구축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이번 행사의 의미가 크고 대학 간 협업을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