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적십자홍성지구지구협의회 시작 2022 정기총회 막올라

지역 복지증진에 기여한 유공자 표창 등 특별회비 전달식도...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2/01/16 [15:42]

적십자홍성지구지구협의회 시작 2022 정기총회 막올라

지역 복지증진에 기여한 유공자 표창 등 특별회비 전달식도...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2/01/16 [15:42]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홍성지구협의회를 시작 15개 시·군이 오는 23일까지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홍성지구협의회(회장 황정애)는 지난 13일 봉사관 회의실에서 개최한 2022 정기총회 및 적십자특별회비 전달식은 코로나19로 집합을 최소화하여 1부 개회식 2부 본회의로 나누어 실시됐다.

 

이날 행사에는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 유창기 회장,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충남협의회 이홍구 회장과 임원단, 단위봉사회 회장 등이 소폭으로 참석했다.

 

1부 개회식은 지역 복지증진에 기여한 대한적십자사 회장 표창을 시작 충남지사, 협의회 회장 표창에 이어 적십자특별 회비 전달식을 가졌다.

 

또한 도내위기 가정을 지원을 위해 바른충남기업에 참여한 송월조경, 피엠텍 서부지사에게 인증서를 수여했다.

 

행사는 홍성지구협의회 황정애 회장 인사 충남지사 유창기 회장, 충남협의회 이홍구 회장 격려사 순으로 진행하고 총회지원금을 전달했다, 황정애 회장은 코로나19 등 여러 가지로 어렵고 힘들었던 2021년을 보내는 민감이 교차하는 2022 임인년을 맞이하여 범의 기운으로 새롭게 한 해를 시작하기를 기원하고 봉사원들의 수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2부 본 회의에서는 2021년도 결산보고와 2022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을 심의 승인했다.

 

홍성지구협의회는 지난 한 해 동안 이동이불빨래·헌혈·밑반찬 봉사와 공유냉장고·바자회 등을 운영 소외계층을 돕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 지역사회에서 귀감이 되어왔다.

 

우수봉사원 표창

회장/ 정명숙(홍북봉사회), 충남지사회장/김경자(홍북봉사회),충남협의회장/ 김지원(홍동봉사회)

외부인사 표창

송월조경 윤중영/ 홍성군청 행정지원과 임성진

특별회비 30만원 이상

이찬용(산악봉사회),천세자(홍북봉사회)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