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여성기업, 대한민국 미래경제의 힘!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세종충남지회 창립 10주년 기념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22/07/21 [16:42]

여성기업, 대한민국 미래경제의 힘!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세종충남지회 창립 10주년 기념

정덕진 기자 | 입력 : 2022/07/21 [16:42]

세종충남여경협 10, 명품여경협으로 새로운 도약!’

1회 여성기업인 대회 성료

 

 

여성기업주간을 맞이하여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세종충남지회(지회장 주희정)창립 10주년 기념 제1회 여성기업인 대회가 지난 20일 오후 충남 아산시 소재 모나무르에서 화려하고 성대하게 펼쳐졌다.

 

이날 행사는 1부와 2부로 진행 되었으며, 1부는 주희정 회장의 개회사에 이어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동영상 시청, 호서대 이종원 부총장의 디지털 전환시대의 기업가 정신이라는 제목의 특별강연, 세종충남지회 소속 여성기업인의 사업소개 등으로 진행되었다.

 

 

이어서 2부는 공연과 함게 문을 열었으며, 국민의례, 내빈소개(김인숙 부회장), 비전선포식(세종충남지회 동영상), 환영사(주희정 회장), 격려사(이정한 협회장), 축사(신동헌 천안시 부시장 및 국회의원 등), 유공자 시상식, 기념촬영, 축하공연(주병선), 만찬 순으로 이어졌다.

 

 내빈소개

이날 행사는 세종충남지회 회원(여성기업인)을 비롯하여 지역 국회의원, 지자체 단체장, 관계기관장 등 약 200여 명이 함께 했다.

 

주희정 지회장은 올해 처음 범국가적으로 시행된 여성기업주간을 계기로 1회 세종충남여성기업인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고 보람되게 생각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서 “‘여성기업주간은 여성기업인의 위상 제고와 자긍심 고취를 위해 지난해 10월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 신설되었으며 그 의미를 되새기고 여성기업인들이 꿈과 용기를 가지고 혁신 성장을 통한 힘찬 도약을 이루어 국가경제에 더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힘을 모으는 뜻깊은 자리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식전공연

 

특히 오늘 여성기업인 대회를 통하여 “‘세종충남 여경협 10, 명품 여경협으로 새로운 도약!’을 슬로건으로 힘이 되고 화합하며, 봉사하는 여경협으로 거듭나자는 비전을 선포한다

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