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아산시, 방방곡곡 문화 공감 공모사업 ‘해피홀릭콘서트’ 개최

박소빈 기자 | 기사입력 2022/08/12 [11:14]

아산시, 방방곡곡 문화 공감 공모사업 ‘해피홀릭콘서트’ 개최

박소빈 기자 | 입력 : 2022/08/12 [11:14]

 

 

아산시(시장 박경귀)가 오는 93일 아산아트홀(평생학습관)에서 쇼콰이어 그룹 하모나이즈의 해피홀릭콘서트공연을 개최한다.

 

해피홀릭콘서트는 K-POP과 팝, 영화음악, 뮤지컬, 클래식, 재즈, 퓨전국악까지 장르를 총망라한 불후의 명곡을 쇼콰이어 퍼포먼스로 재탄생하는 공연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관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 공감 공모사업민간예술단 우수공연 프로그램에 선정된 공연이다.

 

방방곡곡 문화 공감 공모사업은 지역 문화예술의 수준을 높이고 전국 지역문예회관 활성화를 통한 문화복지 실현이라는 취지를 지닌 사업으로, 소외계층 초청을 의무화해 문화 혜택의 사각지대까지 배려하는 의미 있는 사업이다.

 

공연을 펼치는 쇼콰이어 그룹 하모나이즈는 2016년 제9회 세계합창올림픽(러시아, 소치) 쇼콰이어, 팝앙상블 부문 금메달 2관왕 2018 10회 세계합창올림픽(남아공, 츠와니) 쇼콰이어, 팝앙상블 부문 금메달 2관왕을 수상한 최정상급 단체다.

 

화제의 남아공 라이온킹 즉석 공연 동영상으로 유튜브 2000만 뷰의 신화를 만들어 내기도 했으며, 최근 놀면뭐하니’, ‘불후의 명곡’, ‘너의 목소리가 보여등의 방송에 출연해 합창의 진수를 보여주기도 했다.

 

하모나이즈는 이날 브로드웨이 쇼를 방불케 할 화려한 무대와 의상, 조명, 영상연출을 통해 화려하고 웅장한 무대를 펼쳐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노래하고 춤추는 어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문화생활의 기회가 적었던 많은 분을 위해 무료로 진행되며, 안전한 공연 관람과 편의를 위해 좌석 예약제로 운영된다. 공연예약은 오는 16일부터 전화(041-537-3903)로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