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당진시, 제13회 평생학습한마당 개최

기업 하기 좋은 도시 당진, 평생학습이 디딤돌 되다!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2/10/15 [17:31]

당진시, 제13회 평생학습한마당 개최

기업 하기 좋은 도시 당진, 평생학습이 디딤돌 되다!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2/10/15 [17:31]

 

당진시가 15일 시청 잔디광장에서 평생학습 저변 확대와 평생학습 기관들의 상호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13회 평생학습 한마당을 개최했다.

 

 

관내 평생학습 관련 기관단체 50여 개와 시민 2,000여 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는 당진시 평생학습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5명의 유공자 표창이진행된 개막식을 시작으로 50여 개의 체험홍보전시 부스를 통해 쌓아온 학습성과를전시발표함으로써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마련됐다.

 

또한 20223분기 청소년 어울림 마당도 함께 개최돼 청소년들의 진로 체험및 문화 체험 부스가 운영되었으며 읍면동 평생학습센터에서 갈고닦은 댄스, 악기연주 등 솜씨 자랑이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기업 하기 좋은 도시 당진, 평생학습이 디딤돌 되다라는 주제로 재능기부로 만드는 시민교육(현대제철기능장협의회) 4차 산업 시대의 맞춤형 드론 인재 양성!(신성대학교) 산업인력양성의 첫걸음(충남산학융합원) 메이커 스페이스 체험(청년센터나래)지문으로 알아보는 인적성!!(일자리종합지원센터)과 같은 전문인력 양성 부스를 운영해 많은호응을 얻었다.

 

 

 

시 관계자는시민 누구나, 어디서나 함께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일자리와 함께 언제나 누리는 평생학습, 기반이 튼튼한질 높은 평생학습을 제공하겠다앞으로도 시민 모두의 삶에 희망이 될 수 있는 평생학습을 만들도록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