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정보고등학교(교장 이광희) 학생들이 10월 14일 계룡시에서 개최된 제10회 충남 장애학생 체육대회에서 총 7개 메달을 따내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번 대회에서 육상(6명), 탁구(2명) 종목에 출전하여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쳐 멀리뛰기(여), ▲탁구 단식(남)에서 금메달 2개를 획득하였으며 ▲원반던지기(여) 및 포환던지기(여), 400m 달리기(남), 높이뛰기(여)에서 은메달 4개 ▲400m 달리기(남)에서 동메달 1개를 거머쥐는 값진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
특히, 육상 종목에 출전한 이00 학생은 3학년 마지막 장애학생 체육대회를 위해 식단조절까지 하며 몸을 만들고 노력한 결과 멀리뛰기 금, 높이뛰기 은메달을 획득하여 후회 없는 경기를 마칠 수 있었고, 탁구 종목에 출전한 손00 학생은 상대 선수와 2대2로 비기는 상황 속에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집중력을 발휘하여 금메달을 따는 놀라운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이광희 교장은 “이번 대회를 위해 땀방울을 흘리며 노력해 준 학생들과 곁에서 지도하고 응원해준 교사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재능과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