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제 우린’, ‘2022 홍성한우바비큐페스티벌’ 홍보 앞장!

㈜맥키스컴퍼니, ‘이제우린’병 보조라벨 전달

김두호 기자 | 기사입력 2022/10/27 [15:38]

‘이제 우린’, ‘2022 홍성한우바비큐페스티벌’ 홍보 앞장!

㈜맥키스컴퍼니, ‘이제우린’병 보조라벨 전달

김두호 기자 | 입력 : 2022/10/27 [15:38]

 

대전·충남을 대표하는이제우린을 유통하는 주류회사 맥키스컴퍼니가 홍성한우바비큐페스티벌의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며 총 20만 본의 유흥용 소주를 본격적으로 유통하기 시작했다.

 

지난 26맥키스컴퍼니 윤승진 서부지점장은 홍성군 홍주문화관광재단을 방문, 최건환 대표이사를 만나 홍성한우바비큐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이제우린병 보조라벨 전달식을 가졌다.

 

최건환 홍주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일상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대표 소주 라벨지에 홍성한우바비큐페스티벌을 홍보하는 것은 올해 첫 대면으로 개최되는 축제를 알리는 데 큰 보탬이 되며, 적극적인 도움을 주신 맥키스컴퍼니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115일과 6일 홍주읍성 일원에서 개최되는 홍성한우바비큐페스티벌은 기존 한우축제에서 볼 수 없었던 70여 미터의 길게 설치된 바비큐 그릴에서 홍성 한우를 즐기는바비큐 로드를 비롯하여바비큐 체험존’,‘홍성 바비큐 프리패스,’‘한우구이존등 색다른 체험을 즐기는 축제이다.

 

또한 홍주성천년여행길 걷기행사와 홍성사랑국화축제 및 평생학습축제가 홍성한우바비큐페스티벌 기간동안 함께 개최되어 방문객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게 된다.

 

한편, 맥키스컴퍼니는 기업 활동과 동시에 공공의 이익을 추구하고 수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대표 향토기업으로서 대전충남지역의 다양한 축제 홍보와 문화발전에 지속적으로 후원해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