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공주교육지원청, 청소년 스포츠 한마당에서 빛난 공주행복교육지구 공주계룡배구클럽

주말 상상마을교실에서 키운 재능 펼쳐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22/11/18 [16:30]

공주교육지원청, 청소년 스포츠 한마당에서 빛난 공주행복교육지구 공주계룡배구클럽

주말 상상마을교실에서 키운 재능 펼쳐

황은주 기자 | 입력 : 2022/11/18 [16:30]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
(교육장 류동훈)은 공주행복교육지구 상상마을교실의 유소년 배구 교실 학생들이 경남 하동에서 개최된 2022 청소년 스포츠 한마당 배구대회에 참가해 U-15 남자부 우승과 U-18 남자부 준우승, U-15 여자부 공동 3위의 성과와 페어플레이 상까지 차지하였다고 밝혔다.

 

공주계룡배구클럽은 학교와 마을공동체의 교육적 연계를 통한 학생들의 전인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공주행복교육지구 상상마을교실에서 운영되는 청소년자치동아리로 매주 일요일 중, 고등학생 30여 명이 참여하여 활동하고 있다.

 

동아리 활동을 하고 있는 학생들은배구를 좋아하는 우리들이 모여 즐겁게 운동한 결과로 이룬 성과여서 더욱 뜻깊고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주말 여가시간을 활용하여 더 열심히 소질을 계발하겠다고 했다.

 


한편
, 경남 하동에서 열린 2022 청소년 스포츠 한마당 배구대회는 대한체육회가 주최, 대한민국 배구협회가 주관하는 대회로 일반선수와 학생선수의 교류기회를 확대하고 청소년 체육의 활성화를 위한 배구대회로 11월에 둘째 주에 개최되었다.

 

류동훈 교육장은학생들이 주말 여가시간을 건전하고 즐겁게 보내며 소질을 계발하는 모습을 응원하며, 다양한 주말 학교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많은 학생들의 행복한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