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홍성군 은하면, 2022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성료

김두호 기자 | 기사입력 2022/12/20 [19:30]

홍성군 은하면, 2022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성료

김두호 기자 | 입력 : 2022/12/20 [19:30]

 

 

홍성군 은하면(면장 최인수)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정식)는 지난 17일 은하초등학교 은하관에서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 지역 주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은하면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코로나19로 인해 4년 만에 개최된 이번 행사는 식전공연(소리너울단, 박효진 학생, 마이더스 밴드), 주민자치 활성화 유공자 표창 수여와 감사장 수여, 주민자치프로그램 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농악교실팀을 시작으로 요가, 고고장구, 노래, 댄스, 색소폰, 골프, 게이트볼, 등산교실 총 9개 프로그램의 수강생들이 한 해 동안 연습한 기량을 마음껏 펼쳤으며, 행사장을 찾은 주민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

 

이정식 위원장은 오랜만에 개최된 발표회가 주민들의 축하와 성원으로 마무리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라며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를 위해 애써주신 프로그램 강사님과 수강생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 좋은 프로그램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인수 은하면장은 행사를 위해 불철주야 애써주는 이정식 위원장님을 비롯한 위원분들에게 감사드리고. 프로그램 강사님들과 수강생 여러분들의 한 해 동안의 노력의 결실을 맺은 것 같아 기쁘다.”라며 주민자치센터에 애정과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신 주민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지속적인 프로그램 운영과 살기 좋은 은하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