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시민제안공모‘누구나 기획자’사업에 선정된 홍성군생활무용협회가‘문화도시 홍성, 청소년을 위한 댄스 워크숍’의 청소년 참가자를 모집한다.
‘청소년을 위한 댄스 워크숍’은 홍성군 청소년 댄스 문화 활동에 대한 관심을 고취하고, 다양한 장르의 춤을 접해보고 건전한 청소년 댄스 문화 정착과 홍성군 청소년들의 꿈을 키울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댄스 워크숍은 K-POP 댄스에 관심 있는 초등학생 4학년(11세) 이상 중ㆍ고등학생 40명을 대상으로‘방과 후 설렘’의 송예림을 초청해 오는 7월 8일(토) 오후 1시부터 2시 30분까지 홍성 가족어울림센터 강당에서 개최된다.
이후 7월 16일(토) ‘저스트절크’ 하울과 8월 5일(토) ‘아마존’의 하리무의 무료 워크샵이 진행된다.
댄스 문화 활동에 관심 있는 청소년은 이름, 학교명, 나이와 연락처를 작성하여 문자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홍성군생활무용협회(010-2050-9923)로 문의하면 된다.
황선돈 문화관광과장은 “문화도시 사업을 통해 홍성군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예술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청소년들이 꿈을 꾸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앞으로도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충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