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대한적십자사 천안봉사회 회장 이·취임식, “함께 동행하는, 힘있는 천안봉사회”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24/02/05 [21:27]

대한적십자사 천안봉사회 회장 이·취임식, “함께 동행하는, 힘있는 천안봉사회”

황은주 기자 | 입력 : 2024/02/05 [21:27]

 

 

대한적십자사 천안협의회소속 천안봉사회는 5일 오후 630분 천안적십자봉사관 3층에서 김혁중 회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취임식에는 박상돈 천안시장,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 우광호 사무처장, 충남협의회 이홍구 회장, 천안협의회 김미수 회장 및 천안봉사회 선임 김선길 회장을 비롯해 대한적십자사 천안의 봉사회원과 내외빈을 포함하여 약 7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축사를 통해 박현귀 이임회장의 노고와 김혁중 신임 회장을 격려했다.

 

 

김혁중 회장은 취임사에서 함께 동행하는, 힘있는 천안봉사회라는 천안봉사회의 새로운 슬로건(Slogan)을 제시하였다짧은 표현이지만 대한적십자의 숭고한 의미와 가치를 높이면서, 실천의 중요성을 강조하려는 의지를 나타내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봉사회 선배님들께서 땀 흘리면서 이룩한 32년 전통의 역사를 계승하고, 봉사 정신을 실천하는 기회로써 역할을 담당하고 책임있는 실천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이날 취임식에서는 천안봉사회의 신입 봉사원으로 입회한 11명에게 역대 천안봉사회 회장들께서 직접 봉사조끼와 뱃지를 장착해주는 특별한 행사도 진행되었다.

 

 

또한, 김혁중 회장은 천안봉사회 취임식을 통해 사랑의 쌀 나눔봉사캠페인을 진행하여 천안시 복지재단에 쌀 100포대를 기부하는 행사를 주관하였다.

 

김 회장은 봉사의 마음을 실천하는 기회로써 100만원 기부를 통해 솔선하였고, 천안봉사회 역대 회장단, 회원 및 외부 참석자 등 캠페인에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의 소중한 마음을 담아서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분들에게 힘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