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홍성군 2025년 국·도비 3,684억원 확보 총력

- 강승규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 국·도비 확보 및 현안사업 간담회 개최 -

김두호 기자 | 기사입력 2024/04/17 [15:54]

홍성군 2025년 국·도비 3,684억원 확보 총력

- 강승규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 국·도비 확보 및 현안사업 간담회 개최 -

김두호 기자 | 입력 : 2024/04/17 [15:54]

 

 

홍성군은 2025년도 국·도비 확보 사업을 89건에 3,684억원으로 목표를 설정하고 강승규 제22대 국회의원 당선인을 초청해 정부예산 확보방안 및 현안사업에 대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17일 오후 2시 군청 대강당에서 열린 2025년 정부예산 확보방안 및 현안사업에 대한 간담회는 이용록 홍성군수, 강승규 국회의원 당선인, 이선균 군의장, 군의원 및 간부공무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중점확보 사업인 89, ·도비 3,684억원(총사업비 34,722억원)에 대한 정책방향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주요 현안으로는 반려동물 윈웰페어 밸리 조성 청년 창업형 스마트농업단지 조성 KT 홍성지사 이전 홍주읍성 복원·정비 저탄소 육상 김양식 스마트팩토리 구축 K-() 디지털 스페이스 조성 서부내륙고속도로 동홍성IC 설치 용봉산 포레스트 어드벤처 목조건축 실연 한국산업인력공단 충남서부지사 설립 등을 설명했으며, 현안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위해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을 요청했다.

 

강승규 국회의원 당선인은 오늘 간담회를 통해 홍성군의 정책과 비전을 공유한 만큼, 논의된 사업 및 제안이 정부 부처에 반드시 반영될 수 있도록 지역의 국회의원답게 중앙부처를 발로 뛰겠다.”라며이용록 홍성군수를 비롯한 공직자들도 함께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용록 군수는 지역 내 산재된 현안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강승규 국회의원님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따뜻한 동행 행복한 홍성을 위해 군 공직자들과 더욱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홍성군은 따뜻한 동행 행복한 홍성이라는 군정 비전으로 모두가 살기 좋은 미래 산업도시 지속발전가능한 스마트 농어촌 도시 천년의 이야기가 있는 문화관광도시 새롭게 거듭나는 행정중심 복합도시 사각지대 없는 촘촘한 복지도시 군민이 행복한 안전한 도시를 추진전략으로 제시하고 정부예산 확보를 위한 대응책을 구상하며 충남의 중심 밝은 미래 홍성을 그려나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