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홍성군의회, 관광 활성화를 위한 마을호텔 개발 연구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김두호 기자 | 기사입력 2024/04/30 [13:48]

홍성군의회, 관광 활성화를 위한 마을호텔 개발 연구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김두호 기자 | 입력 : 2024/04/30 [13:48]

 

 

홍성군의회 의원 연구단체인 관광 활성화를 위한 마을호텔 개발 정책연구회’(대표의원 김은미)는 지난 26일 홍성군의회 소회의실에서 관광 활성화를 위한 마을호텔 개발 연구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고 알렸다.

 

관광 활성화를 위한 마을호텔 개발 정책연구회는 홍성군 홍동면의 관광자원을 연계해 홍동면 마을호텔 콘셉트를 연구하고, 브랜드를 개발하여 농촌관광 및 숙박기반의 체류형 관광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고자 연구용역을 추진하고 있다.

 

이날 중간보고회는 대표의원인 김은미 군의원을 비롯한 이선균 의장, 장재석 부의장, 윤일순 군의원 총 4명의 연구단체 소속 의원과 의회사무국 및 군 관련부서 직원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재까지 수행한 연구과제에 대한 중간보고와 향후 연구 방향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요 연구내용으로는 홍동면 마을호텔을 위한 자원조사, 관광 비즈니스 주체 수용태세 조사, 홍동면 마을호텔 콘셉트 구축, 홍동면 마을호텔 브랜드 개발 등의 이야기가 나왔다.

 

 

연구모임 대표를 맡은 김은미 군의원은 오늘 제시한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의원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내실있는 연구 성과가 나올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하며, “향후 연구 결과는 홍성군민과 관광객이 만족할 수 있는 홍성군의 관광 정책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집행기관과 지속적으로 협의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