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예산군,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예가정성의 날’ 행사 추진

대전 한화 야구경기장에서 예가정성 농산물 우수성 알리다!

김두호 기자 | 기사입력 2024/05/23 [20:46]

예산군,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예가정성의 날’ 행사 추진

대전 한화 야구경기장에서 예가정성 농산물 우수성 알리다!

김두호 기자 | 입력 : 2024/05/23 [20:46]

 

 

예산군은 지난 22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 야구경기장에서 예산군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인 예가정성홍보 행사를 펼쳤다.

 

이번 행사는 한화 대 LG 프로야구 경기에 앞서 야외에 홍보행사장을 마련하고 야구경기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컵과일(방울토마토), 미황쌀(500g), 세척사과, 사과즙, 스포츠타올 등 홍보물품을 배부하는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특히 군은 이번 행사를 통해 예가정성의 농특산물을 알리고 예산군 고향사랑 기부제 및 예산 관광에 대한 안내에도 적극 나섰으며, 최재구 예산군수와 예산군의회 이상우 의장 및 군의원, 예산군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 지역농협 조합장들도 동참해 예가정성 홍보에 힘을 보탰다.

 

아울러 한화이글스가 마련한 예가정성의 날행사를 위해 야구장을 찾은 최재구 군수가 시구자, 이상우 예산군의회 의장이 시타자로 나서 예산군 공동브랜드 예가정성의 우수성을 홍보했으며, 경기 중 클리닝 타임(청소 시간)을 활용해 예가정성과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추진해 예산 특산품을 증정하는 색다른 행사도 진행했다.

 

지난 2016년에 출시한 예가정성은 예와 충효의 고장 예산에서 농업인의 정성이 담긴 품격 있는 농산물이란 의미가 담겨 있으며, 2016년 매출액 50억 원에서 2023388억원으로 676% 성장했고 15개 품목, 30개 조직에서 예가정성상표를 사용하고 있다.

 

최재구 예산군수는 국내외 유통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품질을 높이고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안전한 농산물을 생산해 신뢰를 쌓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앞으로도 예가정성 농특산물 품질 관리와 적극적인 홍보 및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